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키즈짱 게임 365 이용방법 바로가기 확인하세요 키즈짱24 사이트 안내

반응형



키즈짱 게임 365 이용방법 바로가기 확인하세요 키즈짱24 사이트 안내


게임은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는 놀이 가운데 하나입니다. 특히 컴퓨터 게임은 더욱 그렇습니다. 방학이면 아이들이 pc방도 많이 가는데요. 간편하게 모바일로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키즈짱 게임 365와 키즈 24 사이트를 이용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당 게임들은 유해한 게임도 아니어서 아이들에게 나쁜 게임이 아닙니다. 아래에서 해당 게임 사이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키즈짱 365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정말 다양한 게임이 있어서 원하는 메뉴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왼쪽의 카테고리를 보면 인기게임 50부터 최신 게임, 오락실게임, 전략/탈출, 슈팅, 퍼즐/보드, 스포츠 자동차/레이싱, 중독/스킬게임 등 정말 다양하게 있는데요.


인기게임 1위는 무한으로 렙업하기, 2위는 선생님안볼때 춤추기 등이 있습니다. 그래도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마인크래프트가 아닐까 하는데요.

중독/스킬게임 메뉴를 보시면 탱크키우기 다이피오, 지렁이키우기, 겨울왕국, 슈퍼스매시플래시, 마인크래프트 등이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게임이 나옵니다. 여기서 원하는 게임을 선택해서 플레이하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를 하는 아이들이 많아서 부모님들이 싫어할 수도 있지만 창의적인 게임이기 때문에 다른 게임에 비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너무 오래 게임을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키즈짱 365 사이트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키즈짱 365



키즈짱365와 비슷한 사이트인 키즈짱게임 사이트도 있습니다. 비슷한 게임도 있는데요. 상단의 메뉴에서 원하는 게임을 선택해서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게임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원하는 게임을 선택해서 플래시 게임을 즐기시면 되는데요. 슈퍼마리오 스타 스크램블을 선택해 봤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게임시작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start game 버튼을 눌러서 플레이하면 됩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키즈짱 게임 사이트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키즈짱 게임 사이트


마지막으로 키즈24 사이트입니다. 위의 두 사이트보다 좀 더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요. 플래시게임 뿐 아니라 에뮬게임 등 여러 게임이 있고, 2인용부터 4인용 게임도 있습니다. 위의 2곳에 없는 게임도 있으니 원하시는 게임이 있으시면 아래를 참고해서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키즈24 사이트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키즈짱 24 안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