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9원감사제 난닝구 19주념 기념 일시 이용방법 상세정리

반응형

9원감사제 난닝구 19주념 기념 일시 이용방법 상세정리



여성의류 소핑몰로 유명한 '난닝구'에서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해서 역대급 파격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1일 단 하루만 진행되기 때문에 상품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내용을 잘 확인하시고 21일에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9월 감사제'는 1월 21일 단 하루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매 시간마다 4가지 상품을 오픈하는데요. 21일 오전 10시에 오픈할 상품 4가지는 벌써 아래와 같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상품을 10원보다 더 싼 9원에 살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총 3종 2700개의 수량으로 판매가만 2억원 상당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상품 구성은 난닌구 고객들에게 사랑 받았던 롱패딩, 핸드메이드코트, 니트, 자켓 등 베스트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9원 감사제 상품은 난닝구 회원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행사 당일 회원가입을 하시려면 접속자 폭주로 인해 힘들 수 있으니 미리 회원가입을 해놓으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이번 9원 감사제 이벤트 참여방법입니다. 먼저 난닝구 홈페이지를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과 PC 모두에서 행사 참여가 가능한데요. 네이버 검색창에서 난닝구 검색 후 브랜드 검색영역에서 <9원감사제> 바로가기가 아래와 같이 보입니다. 이것을 통해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들어가신 후에 로그인을 하시면 9원 감사제 페이지로 자동 이동합니다. 여기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시면 되는데요.

매 시간 정각에 4종의 인기상품을 9원에 판매합니다. 빠른 클릭만이 살길입니다.

매 시 장각 진행되는 상품은 30분 전에 공개된다고 합니다. 살펴보시고 원하는 상품이 있다면 로그인한 후 대기하시다가 정각이 되면 열심히 클릭을 하시기 바랍니다. 난닝구 홈페이지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난닝구 9원 감사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