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잼라이브 정답공유기 링크 안내 어플 소개 및 상금의 비밀

반응형

잼라이브 정답공유기 링크 안내 및 상금의 비밀


요즘 실시간 라이브 퀴즈 쇼인 잼라이브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잼 라이브는 스노우에서 서비스하는 퀴즈앱으로 국내에서 가장 큰 퀴즈쇼 앱입니다. 끝까지 살아남을 경우 상금을 탈 수 있습니다. 총 10개의 문제를 맞추면 되는데요. 상금 최대 2000만원, 인당 최대 상금이 무려 500만원입니다. 잼라이브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오늘은 퀴즈 정답을 맞출 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잼라이브 정답공유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잼라이브 퀴즈 쇼에서 1등이 모든 상금을 다 차지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최후까지 남은 사람이 많을수록 상금은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퀴즈를 다 맞추면 기분도 좋고, 소소하게라도 상금을 탈 수 있어 좋은데요.


잼라이브 정답공유기 어플 안내


잼라이브 정답공유기를 활용하시면 좀 더 문제를 푸는데 수월할 것입니다. 잼라이브 정답공유기 어플은 개발자가 매번 4번 문제에서 떨어져서 울다가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정답공유기가 필요한 이유는 문제가 나오고 선택하는데 주어진 시간이 상당히 짧기 때문입니다. 잼라이브 정답공유기 어플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답을 공유하고 잼라이브와 동일한 화면으로 모의고사도 볼 수 있고, 역대 기출문제를 풀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됩니다. 


잼라이브 정답공유기 사이트 안내

휴대폰으로 잼라이브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플을 이용하는 것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잼라이브 정답공유기 사이트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서버가 아래와 같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총 16개의 서버가 있으며 원하는 서버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퀴즈쇼 진행 시간에는 많은 인원이 몰리기 때문에 서버를 16개로 나눠서 과부하를 막는 것입니다. 

잼라이브 정답공유기를 이용하시려면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아이디는 영문과 숫자로 6~10자로 하시고, 닉네임은 한글 4자, 영문 8자까지 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까지 설정하시면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서버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이 투표를 통해서 정답을 공유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도 기출문제를 풀 수 있습니다. 한 서버당 접속 가능인원은 800명이며, 총 12800명만 정답공유기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라이브잼 퀴즈쇼가 시작되기 전에 미리 접속해놓아야 합니다. 


잼라이브 퀴즈쇼는 작년까지 매일 오전 12시30분에 있었는데요. 2019년부터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저녁 9시에 한 번, 금요일은 저녁 8시30분에 KBS2에서 꿀잼 퀴즈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주말에는 오후 2시와 저녁 7시에 두번 스마트폰 앱에서 라이브로 진행됩니다. 잼라이브 정답공유기 사이트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잼라이브 정답공유기 사이트 안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