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몰랑이 색칠공부 다운로드 여기서 하세요

반응형

몰랑이 색칠공부 다운로드 파일 안내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몰랑이 색칠공부입니다. 오늘은 몰랑이 색칠공부 자료를 제공해 드리려고 합니다. 파일은 본문 하단에서 확인해 주세요.


몰랑이는 숙명여자대학교를 재학 중이던 디자인과 학생인 윤혜지 씨가 만든 캐릭터입니다.

정말 단순한 케이스로 탄생했는데요. 처음에는 사람들이 잘 몰랐지만 지금은 여성이나 아이들 사이에서 엄청 인기입니다. 

몰랑이는 윤혜지 씨가 전공과목 포트폴리오를 위해 여러가지 케릭터를 만들어서 자신의 블로그에 올렸는데 그 때 탄생한 녀석입니다. 윤혜지 씨는 몰랑이를 발판삼아 현재 케릭터 작가로 활동 중이라고 하는데요.


윤혜지 씨는 몰랑이를 통해 엄청난 수익을 얻어서 사회에 기부까지 했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 분들과 여자아이들이 몰랑이 인형도 엄청 좋아하고 케릭터를 좋아해서 색칠공부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매 번 색칠공부 책을 사는 것도 부담일텐데요. 아래에서 몰랑이 색칠공부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제공해 드리는 파일에는 위와 같이 원본 이미지가 작게 있고 색칠할 수 있는 도안이 있습니다. 귀여운 몰랑이 케릭터를 통해 아이들이 색칠공부를 할 수 있어서 좋은데요. 총 10개의 그림이 있으며 PDF 파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다운로드 하셔서 프린트하시면 됩니다. 아래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몰랑.pdf

몰랑2.pd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