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디스코드 로그아웃 이렇게 쉬울수가

반응형

디스코드 로그아웃 방법


디스코드를 이용해서 게임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디스코드를 통해서 게임을 하지만 정작 로그아웃하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계신 것 같아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디스코드가 한 번 패치되고 나서 인터페이스가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그래서 로그아웃 하는 방법이 변경되었는데요. 더욱 쉬워졌으니 아래를 참고해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로그아웃 버튼 위치가 변경되어 헷갈릴 수 있지만 정작 알게 되면 너무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로그아웃을 하시기 전에 미리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디스코드 채널에 들어가시면 왼쪽 하단에 톱니바퀴모양으로 된 아이콘이 있습니다. 디스코드 설정 관리 메뉴인데요. 이것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헤드셋 아이콘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용자 설정에 들어가셨으면 쭉 아래로 스크롤 해서 내려가시기 바랍니다. 

맨 아래에 보시면 로그아웃이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변경 사항 밑에 로그아웃 보이시죠? 빨간색 글씨로 되어 있습니다.

로그아웃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패치가 된 이후에 로그아웃이라고 한글로 바뀌어 있습니다. 그래서 찾기가 쉬워졌습니다.


로그아웃 여부를 확인하는데요. 정말 로그아웃 할 것인지 묻습니다. 다시 한 번 로그아웃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시면 디스코드 로그아웃이 됩니다. 정말 쉽습니다. 디스코드를 이용해서 게임을 하시고 게임을 않하실 때는 되도록 로그아웃을 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가 노출될 수도 있고, 함께 쓰는 컴퓨터의 경우 보안상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