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인스타그램 가계정 만드는 초간단 방법 공유합니다.

반응형

인스타그램 가계정 만들기


인스타그램을 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런데 인스타그램에서 개인의 사생활 등을 노출하는 것이 불편한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렇다고 인스타그램을 않할 수도 없어서 문제입니다.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하지 않고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려면 가계정을 활용하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가계정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 가계정을 어떻게 만들지 고민이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가장 쉽게 하는 방법은 구글을 통해서 메일을 생성하시고 가입하는 것입니다. 만약 평소에 사용하지 안는 이메일 주소가 있다면 그것을 이용해도 좋습니다.


구글 계정 만들기

먼저 구글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구글에 접속하시고 로그인에서 계정만들기를 통해 계정을 만드시면 됩니다.

본인의 실제 이름을 사용해도 좋고 아무렇게나 작성해도 괜찮습니다. 구글 계정 생성은 그렇게 까다롭지가 않고 본인인증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이름과 메일주소,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다음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전화번호와 복구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는 것이 나옵니다. 이것은 선택사항으로 원하지 않으면 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보안을 위해서 입력하셔도 좋습니다. 원치 않으시면 생년월일만 입력하시고 다음 버튼을 누르시고 보안을 위해서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아래와 같이 전화번호 인증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인증코드를 입력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구글계정 생성에 있어서 전화번호는 필수가 아닙니다. 그냥 패스해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구글 계정을 만드셨으면 인스타그램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인스타그램 가계정 만들기


인스타그램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기존의 계정이 있다면 그것으로 로그인하라고 나오는데요. 무시하시고 밑에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구글 계정으로 만든 구글 이메일 주소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이메일 주소, 성명,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가입 버튼을 누르시면 되는데요. 성명의 경우 본인 이름 말고 다른 이름으로 해도 됩니다. 사용자 이름은 이메일주소랑 동일하게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간편하게 인스타그램 가계정을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가계정 생성하는 것이 정말 쉬운데요. 이것을 악용하지 마시고, 본인의 사용용도에 맞게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