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정현 중계방송 2019호주오픈 대진표 및 실시간중계채널안내

반응형

정현 중계방송 2019호주오픈 대진표 및 실시간중계채널안내



또 다시 기적을 일으킬지 궁금합니다. 2018년 호주오픈에서 우리나라의 정현 선수가 엄청난 파장을 일으켰는데요. 현재 랭킹 1위인 조코비치 선수를 꺽었죠. 세계 4대 메이저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호주 오픈이 개막했습니다.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정현 선수의 중계를 아래에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호주 오픈은 1095년에 처음 개최되서 1969년부터 프로 선수들이 참가하는 대회가 되었습니다. 메이저 대회 가운데 역사는 짧지만 메이저 대회인만큼 실력있는 프로 테니스 선수가 많이 참여합니다.

호주 오픈 테니스 대회에 관심을 갖는 이유는 다름 아닌 정현 선수 때문입니다. 작년 하반기에는 성적이 좋지 않았지만 작년 초 호주 오픈의 좋은 기억을 갖고 이번 대회에 참가한다고 하는데요.

2018년 호주 오픈에서는 조코비치를 꺽고 4강에 올랐지만 발바닥 부상의 여파로 거의 기권하다시피 경기를 지고 말았습니다. 페더러 선수가 정말 잘하기도 했구요.

정현 선수는 15일 호주 멜버른에 위치한 로드 레이버 주 경기장 옆 8번 코트에서 미국의 브래들리 클란(76위) 선수와 1회전 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오전 9시부터 8번 코트 경기가 시작되고 정현 선수의 경기는 2번째 경기이기 때문에 첫 번째 경기인 여자부 1회전 경기 후에 시작합니다.


여자부 경기 시간이 대략 2시간 내외인 점을 감안하면 15일 오전 11시 쯤부터 정현 선수의 호주오픈 1회전 경기를 관람하실 수 있는데요.

정현 선수는 현재 세계 25위로 한 수 아래인 클란 선수를 상대로 좀 더 우세한 경기를 치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만약 1회전을 통과하면 2회전에서 샘 퀘리와 피에르위그 에르베르 조 승자와 상대합니다.

16강전까지 순항하게 되면 세계랭킹 4위인 즈베레프와 맞붙을 수도 있는데요.

예전에 즈베레프를 상대로 이긴 경험도 있고 몇 번 맞붙었기 때문에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변수는 컨디션 조절과 부담감을 떨치는 것입니다. 작년에는 호주 오픈 이후로 별다른 활약을 못했기 때문에 현재 부담감이 크다고 하는데요. 


부담감을 떨치고 멋진 경기를 보여줬으면 합니다. 이번 호주오픈 중계는 JTBC3 채널에서 중계할 예정입니다. 케이블 채널마다 채널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JTBC3 실시간 방송보기를 참고하시거나 아래에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2019 호주오픈 테니스대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