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델타룬 한글패치 다운로드 설치방법 안내

반응형

델타룬 한글패치 다운로드 설치방법 안내

언더테일을 즐기는 유저라면 아는 게임인 델타룬이 한글패치가 나왔습니다. 2018년 10월 언더테일의 후속작으로 출시되었는데, 영어버전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어려워서 많은 분들이 한글 패치를 기다렸을 것입니다. 번역기를 돌려가면서 게임하느라 힘드셨을텐데 아래의 한글패치를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해서 게임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델타룬을 언더테일의 후속작이라고 하는데요. 많은 유저의 사랑을 받고 있는 델타룬을 한글패치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델타룬은 출시하고 많은 게임 유저 뿐 아니라 게임 BJ들도 유튜브를 통해 많이 공개하고 있습니다. 한글패치가 되서 더욱 쉽게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언더테일의 후속작이라고는 하지만 스토리가 다르기 때문에 엄연히 후속작이라고 보기도 어렵습니다. 

본 한글패치는 2018년 11월 16일 자정쯤에 공개되었는데요. Team SM에서 작업해서 공개되었습니다.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면 바로 한글 버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델타룬 한글패치 다운로드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안내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주의사항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화면이 움직이거나 깜빡일 수 있고, 언더테일을 클리어한 사람들을 위한 것이라고 합니다. 윈도우를 사용할 경우 smartscreen 경고표시가 나오기도 하는데요. 해결방법은 아래에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위의 사이트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고 압축을 해제하면 아래와 같은 파일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DELTARUNE.exe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파일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추가정보를 선택하면 아래에 실행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실행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을 실행하시면 KOREAN이라는 글씨를 누르시면 한글 버전으로 적용이 됩니다.

아직 챕터 1밖에 나오지 않은 상태라서 게임의 완성도가 떨어지는 것처럼 보이지만 곧 완성작이 나올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