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sbs스포츠 온에어 링크 안내

반응형

영국 프리미어 리그 경기 뿐 아니라 각종 국제대회 스포츠를 중계하는 채널 가운데 하나가 SBS 스포츠 채널입니다. SPOTV와 더불어 대표적인 스포츠 채널인데요. TV로 보시는 분들보다 PC 또는 모바일로 중계방송을 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SBS스포츠 온에어 링크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2022 세계 육상선수권대회 중계

세계 육상선수권대회 시청 안내드리니 아래를 참고하세요.

 

 

https://bit.ly/world-athletics-championships

 

2022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중계(+무료) 우상혁 결승전 경기

2022 세계육상선수권대회 2022 세계육상선수권대회가 진행 중입니다. 대한민국의 우상혁 선수가 높이뛰기 결승에 출전합니다. 아래에서 우상혁 선수의 결승 경기 시청 방법을 안내드리니 무료

tv.digitalfreelife.com

 

 

 

해당 경기를 시청하려는 분들이 엄청 많을 것 같은데요. 이 뿐 아니라 다른 여러 스포츠 경기를 SBS 스포츠 채널에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에 알려드리는 SBS 스포츠 채널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s://www.sbs.co.kr/tv/sports

 

SBS : 함께 만드는 기쁨

 

www.sbs.co.kr

 

 

홈페이지 상단 왼쪽에 있은 "온에어"메뉴를 누르시면 현재 방송을 실시간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시간 인기 클립을 통해서도 관심 있는 영상도 보실 수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온에어를 클릭해서 보시면 현재 [미리보기]만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하면 일반화질에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SBS 스포츠 채널에서 원하는 경기의 하이라이트 영상도 아래와 같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한국과 브라질의 경기가 핫이슈인데요. 경기의 하이라이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영상은 로그인 없이 시청이 가능하지만, 실제 중계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하시려면 회원가입을 통해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원하는 경기를 보시려면 미리 회원가입을 해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래를 참고해서 SBS 스포츠 온에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SBS 스포츠 채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