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경동택배 경동화물 영업소 위치, 지점 확인 방법, 경동택배 배송요금 조회 이렇게 하세요

반응형

택배회사마다 특징이 있습니다. 우리가 평상시에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물품들은 대부분 대한통운, 한진택배, 로지스 등등 이고, 경동택배로 오는 경우는 드물지만 개별화물을 보내거나 부피가 큰 물품들의 경우 경동택배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경동택배의 경우 무거운 화물을 주로 배송하는 택배 회사입니다. 음식이나 반찬류도 배송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경동택배 경동화물 영업소 위치를 어떻게 찾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경동택배의 영업소를 조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부분의 택배회사는 방문택배가 가능해서 인터넷이나 전화를 통해 택배를 요청하면 집으로 물건을 가지러 옵니다.

하지만 부피가 큰 물건은 취급이 안되기 때문에 경동 택배나 경동화물로 보내야 합니다. 이런 경우 직접 영업소에 갖다 줘야 택배 접수가 가능합니다.


부피가 크거나 무거운 물건을 택배로 보내실 때는 경동택배를 이용해야 하는데, 영업소가 어디에 있는지 난감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경동 택배 영업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경동택배 영업소 찾기

먼저 여러분이 사시는 주변의 경동화물 영업소를 검색하시려면 포털 검색창에 "경동택배"를 검색을 해야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상단의 메뉴에서 아래와 같이 영업소 위치 메뉴를 찾아서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경동택배 영업소 위치를 검색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영업소 이름을 모르시면 사시는 지역명을 입력해서 검색하면 주변의 영업소가 검색이 됩니다.


검색한 영업소를 클릭해 보시면 위치를 확인이 가능하고, 주소와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이렇게 경동택배 영업소를 찾으시면 됩니다.


경동택배 배송요금 안내

경동택배 배송요금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데요. 경동 택배의 운임은 아래와 같이 책정이 됩니다.

정기화물은 기본운임이 3,000원부터 시작되고 크기와 무게, 거리에 따라 금액이 차등 적용됩니다.

일반 택배의 경우는 최저 5,000원부터 시작합니다. 이것도 크기, 무게, 거리에 비례해서 가격이 책정됩니다.

거리별 운임은 아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서 운임 계산도 미리 해볼 수 있습니다.

발송지와 도착지를 선택하시고 보내실 상품의 크기를 입력합니다. 무게와 상품의 가액도 대략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운임이 계산됩니다.



정확한 운임은 영업소에 물건을 가져가서 측정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