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tvN 드라마 남자친구 실시간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 안내 인물관계도 첨부, 박보검 송혜교 출연

반응형

tvN 드라마 남자친구 실시간 방송 재방송 시보기 방법



드디어 오늘입니다. 드라마 남자친구가 방영되는데요. 오랜만에 박보검과 송혜교의 연기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송혜교는 송중기와 결혼 후 첫 작품인 것 같은데요. 박보검과의 연기호흡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tvN에서 방송되는 드라마 남자친구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박보검과 송혜교의 조합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도 기대되구요. 많은 분들이 오늘을 기다렸을텐데요.

드라마 남자친구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 가진 것이 아무것도 없는 남자와 모든 것을 가진 것처럼 보이는 여자가 만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과연 부와 명예를 버리고 그냥 평범한 일상을 사는 것이 쉬울까요? 잘 모르겠는데요. 두 사람의 연기에 집중해 봐야겠습니다.

인물관계도를 보면 동화호텔 대표인 차수현과 김진혁을 중심으로 그들의 가족과 호텔 직원 등으로 관계도가 보입니다.

두 사람의 사랑이 과연 이루어질지. 어떻게 사랑을 이룰지도 관심사입니다. 눈에 띄는 케스팅은 태경그룹 대표로 나오는 배우 장승조 씨입니다. 이분의 연기도 눈여겨볼만 한데요.

낯선 여행지인 쿠바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이 어떻게 인연을 이어갈지 오늘 첫방송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첫방송이 시작되기 전에 카카오tv에서 독점으로 드라마챗 라이브를 한다고 하는데요. 오늘 저녁 8시 30분에 시작합니다.


드라마 남자친구의 재방송 일정은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되는데요. 11월 29일과 30일에 아래의 시간에서 재방송이 됩니다.

tv 채널로 드라마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방법은 바로 TVING을 통해서 보실 수 있는데요. PC에서 TVING를 검색하시면 되고, 로그인을 해야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방송 뿐 아니라 재방송과 다시보기 역시 TVING에서 보실 수 있으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배우 박보검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라마챗 방송에 참여해서 실시간으로 배우 박보검 씨와 소통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드라마 남자친구 드라마챗은 카카오톡 #방송탭에서 라이브로 시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