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랜타디 리제로 2.5 미션, 3.0 미션, 3.1 미션 소개 및 다운로드 방법 안내

반응형

랜타디 리제로 2.5 미션, 3.0 미션, 3.1 미션 소개 및 다운로드 방법 안내



한해에도 수많은 게임이 출시되고 사라지는데요. 작년부터 인기였던 배틀그라운드의 인기가 점차 사그라들고 있습니다. 저는 모바일 배그를 즐기는데 유저들 숫자보다 로봇 숫자가 더 많은 것 같더라구요. 그렇게 많던 유저가 다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여전히 인기가 많은 게임도 있는데요. 그런 게임 중 하나가 바로 스타크래프트입니다. 아직도 수많은 게이머가 스타크래프트 대회에 참가하고 있고, 세계적으로 인기가 여전합니다. 오늘은 스타크래프트로 즐기는 색다른 게임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랜타디 리제로 미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랜타디는 스타크래프트의 유즈맵 가운데 하인 랜덤타워디펜스의 줄임말입니다. 랜타디 게임은 유닛을 이용해서 타워디펜스형 게임을 하는 것입니다. 많은 마니아층이 이 게임을 즐기고 있는데요. 

랜타디 리제로 지옥 미션이 버전별로 있습니다. 2.5버전, 3.0버전, 3.1버전이 있는데, 다운로드를 받으시려면 랜타디 공식 카페에 가셔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공식카페의 다운로드 메뉴를 보시면 아래와 같이 랜타디 리제로 지옥 버전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우선 2.5버전은 아래에 첨부해 놓은 것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외의 3.0버전과 3.1 버전은 공식 카페를 이용해서 다운로드하시면 되고, 다운로드한 파일을 맵에 넣는 경로는 카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UD]RTDReZeroHell_V2.5.scx


마지막으로 랜타디 리제로 2.5 미션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아래는 랜타디 2.5 미션내용입니다. 미션이 한두개 아니라서 표로 정리해 놨는데요. 이런 미션을 클리어하는 재미로 게임을 하는 것이죠. 히든 미션을 클리어하게 되면 미네랄과 유니크 선택 시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려워보이는 것도 있지만, 생각보다 쉽게 공략 가능한 미션이 많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게임을 진행하는데 도움이 되는 미션도 있구요. 휴대폰으로 이미지를 저장한 후에 확인하면서 미션을 완성하셔도 됩니다.


랜타디 리제로 히든미션을 확인하시고 즐겜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