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랜타디 리제로 헬 미션 여기서 확인하세요.

반응형

랜타디 리제로 헬 미션 여기서 확인하세요.


스타크래프트 게임을 있는 그대로 즐기는 유저가 있는 반면 유즈맵을 이용해서 다양하게 즐기는 유저도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크래프트를 직접 맴을 만들어서 다양하게 즐기는 게임 가운데 하나가 랜타디 게임인데요. 오늘은 랜타디 리제로 헬 미션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랜타디는 랜덤타워디펜스의 줄임말인데요. 스타크래프트 유닛들을 통해서 쳐들어오는 적들을 막아내는 단순한 게임입니다. 그런데 엄청 중독성이 있죠. 왜냐하면 거기에 미션이 걸려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타워디펜스보다 좀 더 짜임새 있는 맴으로 구성했고 다양한 미션으로 게임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리고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더욱 많은 유저들이 미션 클리어를 위해 열심히 하는 것이죠.

그래서 스타크래프트 게임을 하는 사람들 가운데 이런 랜타디 리제로 게임을 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리제로 헬 미션은 아래와 같은데요. 아래 미션은 랜타디 헬 버전에서만 가능한 미션입니다. 헬 미션은 다음과 같이 3가지가 있습니다. 그래서 다시는 베이더겁니까, 메갈로돈 거대한 그녀석, 국군의 날 미션입니다.



말그대로 헬 미션이기 때문에 클리어하는 것이 상당히 어렵습니다. 운도 작용해야하구요. 조합만 잘 맞추시면 클리어할 수 있기 때문에 위의 미션을 잘 숙지하신 후에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