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푹티비(POOQ TV) 무료 안내, 푹티비 무료로 시청하는 꿀팁

반응형

푹티비(POOQ TV) 무료 안내, 푹티비 무료로 시청하는 꿀팁



요즘  TV 시청률이 잘 나오지 않는 이유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사람들이 TV 시청을 잘 하지 않는 것도 있지만 다양한 경로를 통해서 TV를 시청하기 때문인데요. 가장 큰 이유는 모바일을 통해 TV 시청을 하는 것도 한 몫하는 것 같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집에 있는 TV보다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TV를 자주 보실 텐데요. 출퇴근 시간 뿐 아니라 잠자기 전에도 휴대폰을 이용해서 TV를 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서 푹티비 무료로 보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푹TV의 경우 실시간 방송은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물론 화질이 약간 떨어지지만 말이죠. 그래도 무료인 것이 좋은 점입니다. 어플을 설치해서 가입하셔서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아래와 같이 검색해 주시기 바랍니다.

푹 TV의 경우 회원가입은 필수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미리보기만 가능하거든요. 회원 가입 버튼을 클릭해서 가입을 하시면 되구요.

아래 설명에 나와 있듯이 실시간 TV 무료입니다. 일반화질이지만 크게 나쁘지는 않습니다. 참고로 어플을 통해 가입하는 것보다 PC를 통해 가입하시면 좀 더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TV 무료 뿐 아니라 15일동안 방송VOD와 실시간 TV 초고화질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가능하다면 어플을 개별적으로 설치하시고, POOQ 홈페이지를 통해 PC에서 가입하시길 추천합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이기 때문에 부담갖지 말고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아래와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권에 관심이 있다면 위의 혜택을 누리시고 원하지 않는다면 나중에 해지하셔도 됩니다. 푹TV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채널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본적인 지상파 방송 뿐 아니라 다양한 케이블 방송도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거의 50개가 넘는 채널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그리고 실시간 방송 가운데 예전에 인기리에 방송되던 예능 프로그램이 계속해서 재방송되고 있기 때문에 관심 갖는 프로그램을 얼마든지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PC에서 푹TV를 보실 경우 실시간 TV를 클릭하시면 현재 방송 중인 채널을 선택해서 보실 수 있는데요. 현재 저의 경우 아래와 같이 로그인이 되어 있지 않아서 1분 미리보기만 가능한 상태입니다. 회원 가입을 하셔서 무료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PC에서 보실 때 인기 실시간 TV를 보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원하는 채널을 클릭해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모바일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VOD 서비스의 경우, 이용권이 있어야 가능하지만 실시간TV는 무료로 얼마든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푹TV는 PC뿐 아니라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모바일로 실시간 TV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가 없다면 PC를 이용해서 집에서 이용하셔도 되고 출퇴근 시간이나 짜투리 시간에 모바일을 이용해서 실시간 TV를 보시면 됩니다.



https://www.pooq.co.kr/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captv.pooqV2&hl=k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