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영재발굴단 호날두 출연 축구영재 원태훈과의 만남 실시간 중계 및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반응형



영재발굴단 호날두 출연 실시간 중계 및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세계적인 축구스타 호날두가 국내 최초로 예능 방송에 출연합니다. 영재발굴단에 출연했던 축구영재 원태훈 군이 호날두 선수를 만나러 이탈리아 토리노를 방문했는데요. 오늘 SBS 영재발굴단에서 원태훈 군과 호날두의 역사적인 만남 장면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영재발굴단 호날두 편의 실시간 중계 안내와 재방송 다시보기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원태훈 군은 2018년 5월 158회 영재발굴단에 출연했던 축구 영재인데요. 모로코인 아빠와 한국인 엄마 사이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인해 원태훈 군의 부모님은 새벽 6시가 되어서야 집에 온다고 하는데요. 어려운 환경 속에서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태훈 군의 모습에 많은 시청자가 공감을 했다고 하며 펀딩을 통해 5천만원의 후원금을 모으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 후원인의 도움으로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가 있는 유벤투스 경기를 직접 관전하고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고 합니다.

사실 지난 해 7월에 호날두가 원태훈 군을 만나기로 했었지만 유벤투스로의 이적으로 인해 아쉽게 만나지 못했는데요.

이 사실을 알고 있던 호날두가 직접 원태훈 군을 이탈리아로 초대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토록 원하던 호날두 선수를 만나서 함께 포옹도 하고 사진촬영도 하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 보실 수 있는데요.

호날두 역시 포르투갈의 작은 섬마을에서 태어나 어려운 가정 형편 속에서 어머니의 지지와 끝없는 노력으로 지금의 자리에 올라왔는데요.

그런 면에서 원태훈 군과 비슷한 부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호날두 역시 원태훈 군이 자신과 닮은 것 같다고도 했는데요.


영재발굴단은 호날두와 원태훈 군의 만남을 위해 현지에서 엄청 고생하면서 촬영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사실 원태훈, 원태진 형제와 호날두 선수의 만남은 대략 10분 남짓의 시간이었지만 그 시간을 위해 공들은 노력이 엄청났다고 하는데요.

 영재발굴단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5분에 SBS에서 방송합니다. TV에서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SBS 온에어 등을 통해 실시간 시청을 하시면 됩니다. 본방송을 아쉽게 놓치신 분들은 아래를 통해 무료로 다시보기를 하시면 됩니다.



영재발굴단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