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모바일배그 좀비모드 2월 19일오픈 다운로드 안내 아이폰 안드로이드 링크 첨부

반응형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좀비모드 안내 아이폰 안드로이드 링크 첨부


전장에 입장해 끝까지 살아남는 자에게 '치킨'이 주어지는 생존 경쟁 게임 배틀그라운드가 업데이트를 통해 좀비모드가 생겼습니다. 지난 18일에 거의 하루종일 업데이트로 접속이 안되었는데요. 그 이유가 있었습니다. 바로 좀비모드가 새롭게 시작되었는데요. 19일 오후 3시부터 좀비게임 'BIOHAZARD RE:2"와 배틀그라운드가 협업한 '새벽의 저주'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된 클라이언트 패치를 배포한다고 하는데요. 베타버전을 만나보실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특별 이벤트 모드인 '새벽의 저주'는 에란겔 내 특정 지역에서 게임이 시작되며 일부 감염 구역에서는 좀비가 등장합니다.

플레이어들은 스산한 분위기 속에서 갑자기 달려드는 좀비를 피하기도 해야하고 다른 플레이어들도 조심해야 하는데요.

좀비에는 일반, 정예, 보스로 나뉘고 일반 좀비는 밤이 되면 정예 보스로 변해 행동 패턴이 빨라진다고 합니다.


보스 좀비는 특정지역에서 랜덤으로 출몰하고 강력한 스킬을 지녔다고 합니다. AR총기 스폰율이 향상되고 좀비를 처치할 경우 다양한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좀비 모드도 해볼 수 있는데다 다양한 부분이 개선이 되었는데요. 비켄디 맵에서 오로라 날씨가 생기고, 친밀도 시스템, 워모드 개선, 전투 디테일 개선, 캐주얼 모드에 사녹 맵이 추가되는 등 다양하게 개선되었습니다.

베타버전의 경우 낮과 밤 2시간씩만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배틀그라운드를 새롭게 즐기실 분들은 좀비모드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버전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사이트를 이용해 주세요.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좀비모드 베타버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