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차트를 달리는 남자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전편 무료 시청 링크 안내

반응형



차트를 달리는 남자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전편 무료 시청 링크 안내


토요일 오후의 무료함을 달래주는 예능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바로 차달남인데요. 차트를 달리는 남자입니다. 2016년 10월 22일에 첫방송을 시작해서 지금까지 100회가 넘게 방송된 장수 프로그램입니다. 다시보기를 통해 전편 무료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차트를 달리는 남자는 전세계 다양한 이슈들을 소개하는 차트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현재 조우종과 이상민 두 명의 MC가 진행 중입니다.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슷한 컨셉의 예능이라고 생각하고 즐기면 되는데요. 픽션 스토리로 대부분 사실 관계는 불확실하며 굴러다니는 이야기들이 진실인 것처럼 나오기도 하기 때문에 가볍게 보시면 됩니다.


최근 방송된 내용은 "충격적인 전말 대국민 사기극", "나 정말 억울하다 누명을 벗은 사람들", "싱크로율100% 진짜같은 가짜"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애피소드가 있으니 다시보기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목록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는 117회까지 업로드된 상태입니다. 방영 목록 전체를 확인하고 싶으시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트를 달리는 남자 방영목록



조우종과 이상민의 맛깔나는 진행으로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찾아오는 차트를 달리는 남자를 시청하시기 원하시면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트를 달리는 남자 안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