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선을 넘는 녀석들 한반도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시청 가능 무료로 보세요

반응형



선을 넘는 녀석들 한반도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시청 가능


선을 넘는 녀석들이 한반도 편으로 돌아왔습니다. 1회 시청률이 4%를 넘으면서 MBC의 토요일 저녁 예능의 부활을 알렸는데요. 토요일 저녁 6시25분에 방송되는 선을 넘는 녀석들 한반도 편을 1회부터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선을 넘는 녀석들 한반도 편은 지난 시즌 1과는 좀 다른 컨셉으로 나왔는데요. 역사와 사회문화를 꿰뚫어보는 인문학적 소양을 고취시키는 탐사 예능 프로그램으로서 역사 선생님 설민석 강사와 예능에서 보기 힘든 문근영 씨를 만날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방송에서 보게되는 배우 문근영 씨가 유병재보다 1살 많은 누나라는 사실에 깜짝 놀랐는데요. 현재의 대한민국을 둘러썬 선들에 대한 배경을 알아가며 숨겨진 이야기를 찾아보는 발로 터는 탐사예능에는 전현무와 설민석, 문근영, 유병재, 다니엘 린데만이 함께합니다.

1회에서는 첫 번째 선을 찾기 위해 강화도 전등사를 방문한 문근영과 유병재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문근영 씨가 나온다는 소식에 많은 시청자들이 관심을 가졌을 것 같습니다. 역사에 풍부한 지식을 더해줄 설민석 강사가 함께해서 더욱 풍성해진 선을 넘는 녀석들이 어떤 모습으로 돌아왔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연진 가운데 유일한 외국인이지만 더욱 한국인 같은 다니엘은 웬만한 한국사람보다 한국 역사와 세계사를 꿰뚫고 있어서 독일 설민석 느낌이라고 합니다.


시즌1에서도 많은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던 선을 넘는 녀석들이 시즌2로 돌아왔는데요. 아직 시청을 못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다시보기를 통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