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미추리 8-1000 시즌2 다시보기 재방송 안내 시즌1부터 정주행하세요

반응형



미추리 8-1000 시즌2 다시보기 재방송 안내


미추리가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SBS에서 방송하는 미추리 8-1000이 시즌1을 6회로 마감하고 시즌2로 돌아왔는데요. 예능에서 시즌제가 지상파 방송에서도 본격적으로 가동되는 것 같습니다. 미추리는 미스터리 추적마을 미추리에서 예측불허 상황에 놓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24시간 시골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시즌의 우승자에게는 상금을 주는 독특한 컨셉의 예능인데요. 아직 시즌1을 못보신 분들은 시즌1부터 다시보기를 통해 정주행하시기 바랍니다.


지난 시즌에서 양세형과 강기영에 이어 우승을 했던 장도연도 시즌2에 합류했습니다. 우승상금 2천만원을 아직 사용하지는 못했다는 여유를 부리기도 했는데요.

이번 시즌2에는 유재석을 비롯해서 지난 시즌에 참여했던 장도연과 양세형, 강기영이 계속 나옵니다. 그리고 김상호, 손담비, 임수향, 송강이 출연하는데요. 특히 지난 시즌에 블랙핑크 제니를 대신해서 전소민이 합류했습니다. 런닝맨에서 맹활약 중인 전소민은 베개가 없어서 대신 들고온 개구리 인형으로 놀림을 받기도 했습니다.

2000만원에 대한 추적을 하기 전에 유재석은 "이 자리에 한 사람이 미리 1000만원을 숨겨놨다"고 밝혔는데요. 15일에 첫방송을 한 미추리 시즌2에서 아찔한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힌트 도구 획득 게임을 하던 중 양세형 씨가 탱탱볼을 빗자루로 힘껏 내리쳤는데 공이 손담비의 얼굴을 강타한 것.

너무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라 당황스러웠지만 손담비의 재치 있는 대응으로 넘어갔다고 합니다. 시골 어촌을 배경으로 하는 이번 미추리 시즌2뿐 아니라 지난 시즌1을 시청하실 분들은 아래의 다시보기를 통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미추리 다시보기 안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