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실시간 TV 무료 사이트 베스트 5 여기서 확인

반응형



실시간 TV 무료 사이트 베스트 5 여기서 확인


요즘 TV 시청률이 예전보다 많이 나오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실제로  TV로 시청하는 사람들이 많이 줄었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TV 프로그램을 보려면 집에 있는 TV로 시청을 해야했지만 최근들어 PC나 모바일 등으로 TV를 시청하거나 다시보기하는 분들이 많아졌기 때문에 예전보다 TV 시청률이 낮아지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오늘은 실시간 무료 TV 사이트를 몇 군데 안내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는 사이트도 있지만 모르는 곳도 있을테니 원하는 곳을 선택해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실시간 무료 TV 사이트를 이용하실 것입니다. 혹시 모르는 사이트도 있을 수 있으니 살펴보시고 원하는 곳에서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제가 꼽은 베스트 5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푹 티비(POOQ)


대표적인 실시간 무료 사이트입니다. VOD는 유료결제를 해야하지만 실시간 TV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S, MBC, SBS 등 지상파 방송도 실시간 고화질로 시청 가능하며 라이도 채널도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함께 방송 중인 채널 화면 옆에 편성표가 있어서 다음 시간에 어떤 방송을 하는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무료 시청의 경우 SD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 


푹 티비 바로가기


2. 티빙(TVING)


푹(POOQ) 다음으로 유명한 실시간 TV 사이트는 티빙입니다. 티빙은 200개 이상의 라이브 채널을 가지고 있으며 고화질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다시보기의 경우 유료결재가 필요하지만 실시간 방송은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최근들어 종합편성채널까지 실시간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JTBC도 무료시청이 가능합니다. 티빙에서는 편성표를 제공하기 때문에 푹과 마찬가지로 다음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티빙 바로가기



3. 에브리온 티비(EVERYON TV)


아마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에브리온 티브는 250개 이상의 무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OS에서도 접속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윈도우, 맥OS, 안드로이드, 아이폰 등에서 접속이 가능합니다.

에브리온 티비는 위의 두 사이트(푹, 티빙)와 달리 회원가입이 필요없이 무료로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번거롭다면 에브리온 티비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모바일로 실시간 TV를 보는 분들을 위해 아래와 같이 인터페이스를 변경해서 이용이 매우 편리해졌습니다. 가로형 화면을 세로형으로 변경하고 무료 실시간TV는 1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하는 등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에브리온 TV 바로가기



4. 티비킴(TV KIM)


네번 째로 소개할 곳은 티비킴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상단의 메뉴에서 실시간TV를 선택하시고 오른쪽 나오는 채널리스트에서 원하는 채널을 선택해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도 필요없습니다.

티비킴의 특징은 채널마다 시청자가 몇 명인지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채팅방을 통해 시청자들끼리 소통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여기서는 TV 다시보기도 무료로 제공하는데요. TV 다시보기 메뉴를 선택하시면 TV 왕이라는 다시보기 사이트로 연동이 되서 원하는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서 편리합니다.


티비킴 바로가기


민트엘리


민트엘리는 지상파 사이트와 케이블 방송, 티빙, 아프리카 TV 등 무료로 볼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실시간 TV 뿐 아니라 멜론 TOP100으로 유튜브를 통해서 클릭만 하면 쉽게 노래를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민트엘리 바로가기


이렇게 실시간 TV 무료 사이트 5곳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각 사이트마다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해당 사이트를 방문해보시고 마음에 드는 곳을 선택해서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저의 개인적인 픽은 티비킴이 제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별도 회원가입도 필요없는데다 다시보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선택은 자유이므로 위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바로가기를 통해 사이트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