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사이트 링크 안내 롤 다운로드 여기서 하세요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사이트 링크 안내


중국의 유튜브 스타인 펑티모가 우리나라의 BJ 보겸과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했다고 하는데요. 롤 게임을 하면서 아직 롤 게임이 뭔지 잘 모르시는 분도 계시는 것 같습니다. 이런 세계적인 대작 게임을 아직 못하신 분들은 PC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본문 아래에서 다운로드하시고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롤이라고 줄여서 부르는 리그오브레전드는 많은 게이머를 탄생시켰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롤 게임을 하는 게이머가 다수 있는데요.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롤 게임을 하려면 어느정도 게임을 돌릴 수 있는 사양의 컴퓨터가 있어야 합니다. 게임의 권장사양을 확인하시고 게임을 할 수 있는 컴퓨터라면 해당 사이트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윈도우와 맥 OS에서도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데요.

게임을 하시려면 게임에 맞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OS에 따라 해당되는 드라이버를 선택해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곧바로 게임 다운로드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리그 오브 레전드 클라이언트가 나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게임의 설치방법은 해당 홈페이지에서도 잘 설명되어 있는데요. 여기서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설치를 눌러서 다음 버튼을 눌러서 진행하면 됩니다.

설치파일만 다운로드하시면 게임 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계속해서 다음 버튼을 누르시고 설치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위와 같은 방식으로 설치를 진행하시면 바탕화면에 리그 오브 레전드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를 다운로드하시려면 해당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하시기 바랍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