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안내 인증방법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안내 인증방법 알려드립니다


온국민이 사용하는 대표적인 메신저 카카오톡입니다. 많은 분들이 모바일을 통해서 카카오톡을 이용하지만 PC에서도 얼마든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PC에서 사용이 필요할 때도 있는데요. 그런 분들은 카카오톡 PC 버전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아래의 방법을 통해 카카오톡 PC 버전을 설치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분들은 일하는 척하면서 카카오톡을 이용해도 되는데요. 사무실 뿐 아니라 수업 중에 노트북으로도 카카오톡을 이요할 수 있겠네요. 이 외에도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PC 버전 카카오톡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히 컴퓨터의 사진이나 파일을 친구나 나에게 카톡으로 보낼 때 유용한데요.

카카오톡 PC 버전의 경우 다양한 파일을 최대 300MB까지 전송할 수 있고, 백업, 복원, 무료통화도 가능합니다. 맥OS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맥북이나 아이패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상단 오른쪽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PC 버전 카카오톡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파일을 선택해서 다운로드하시고 설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PC에 설치를 완료하신 후에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모바일에서 본인 계정에 대한 인증을 해야 PC 버전 카카오톡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모바일에 있는 카카오톡에서 설정 메뉴를 누르시고 개인/보안에서 PC 연결 관리로 들어갑니다.

PC 연결의 경우 1회성인지 계속 사용인지 여부를 묻습니다. 해당되는 사항을 선택하시고 주의할 점은 PC의 경우 최대 5대까지만 인증이 가능합니다. 만약 5대를 넘기게 되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오는데요. 이런 경우 기존의 PC인증을 해제하고 새로운 PC를 인증해야 합니다.

인증 해제 방법은 PC와 모바일 모두 가능하며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증번호를 아래와 같이 확인하시고 PC 버전에서 인증번호를 입력해서 인증하시면 컴퓨터에서 카카오톡을 모바일에서와 같이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편리하게 PC에서도 카카오톡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셔서 카카오톡 PC 버전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다운로드하세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