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https 차단 우회접속 방법 안내 DNS 프로그램 소개 다운로드 안내

반응형



https 차단 우회접속 방법 안내 DNS  프로그램 소개 다운로드 안내


평상시 이용하던 사이트가 갑자기 접속이 안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정부에서 음란물이나 도박 등 불법 유해 사이트의 접속을 강화하기로 하면서 벌어진 일인데요. 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보안접속 및 우회접속 방식으로 유통되는 불법 음란 도박 등 유해 사이트 차단 기능을 고도화하고 895건을 차단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사이트인데도 접속이 안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서 우회 접속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곳에서 프로그램은 다운로드해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사실 정부에서 불법 사이트에 대해 차단을 지속적으로 해온 것은 사실입니다. 그런데 서버 접속이 기존에 HTTP에서 HTTPS로 변경되면서 무용지물이 되었다고 합니다.

정부에서 불법 유해 사이틀 접속을 차단하면 위와 같은 불법 유해 정보 차단 안내 사이트로 연결되었지만 접속 방식이 https로 변경되면서 서버와 클라이언트 사이의 모든 통신 내용이 암호화되어 차단이 어려워지자 차단 기능을 강화해 SNI 필드 차단 방식으로 불법 유해사이트 접속시 접속 자체가 안되게 된 것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SNI 정보를 통해 정부에서 사용자가 어느 웹사이트를 접속하는지 확인도 할 수 있고, 유해사이트가 아님에도 정부의 주관적 판단으로 접속이 차단될 수 있다는 우려도 있는데요. 이와 관련된 국민 청원도 계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어쨌든 선의의 피해자가 있을 수 있기에 https 차단 우회접속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면 되는데요.

해당 사이트 링크는 본문 하단에서 확인하시면 되며, 링크를 통해 위의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에 화살표 표시한 압축파일 goodbyedpi를 클릭해서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이 사이트는 ISP가 패킹을 검사하는 것을 우회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 전용으로 맥북에서는 사용이 어렵습니다.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가 되면 클릭해서 압축을 풀어주시기 바랍니다.


압축을 해제하고 원하는 곳에 파일을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압축을 해제하시고 폴더열기를 클릭해서 파일을 열어보시기 바랍니다.


파일을 열어보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본인 컴퓨터의 사양을 체크하시고 32비트는 x86폴더를, 64비트는 x86_64 폴더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폴더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파일이 나옵니다. 첫 번째 파일을 선택해서 더블클릭으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cmd 도스 창이 활성화되는데요. 이 상태에서 접속을 원하는 사이트를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https 차단 우회접속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복잡해 보이지만 실제로 해보시면 매우 쉽습니다. 아래의 사이트 링크를 참고해서 우회접속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 우회 접속 사이트 안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