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넷플릭스(Netflix) 할인 꿀팁 대방출 완전 추천

반응형

넷플릭스 할인 받는 방법 안내

 

이젠 넷플릭스 시대가 도래한 것 같습니다. 전세계적으로 1억 3천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한 넷플릭스의 공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국내 가입자도 급증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다양한 컨텐츠를 여러 기기에서 동시에 이용할 수 있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더 이상 방송사가 독점하거나 IPTV가 대세인 시대가 저물어 가는 모양새인데요. 오늘은 넷플릭스 를 조금 더 저렴하게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다양한 컨텐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넷플릭스에서만 단독 방영하는 드라마나 영화도 속속 등장하고 있는데요. 특히 한국 드라마로는 "킹덤"이 넷플릭스에서 독점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넷플릭스는 국내 첫 오리지널 시리즈'킹덤'을 앞세워 이용자 수를 1년 새 3배나 증가시켰는데요. 이젠 정말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있고, 앞으로도 이용하려고 합니다.

먼저 넷플릭스의 요금제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홈페이지 참조

넷플릭스는 전세계적으로 위의 3가지 요금제로 제공됩니다. 베이식 패키지의 경우 월 9,500원(9달러)부터 시작하며 동시접속 가능 인원이 1명입니다. 스탠다드는 12,000원이고 2명까지 접속가능하며, 가장 비싼 프리미엄 요금제는 14,500원(16달러)으로 최대 4개의 기기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1. 넷플릭스 할인 꿀팁 - 무료체험 이용하기

 

넷플릭스는 기본적으로 가입하게 되면 1달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공개하는 꿀팁 가운데 하나가 바로 무료체험입니다. 넷플릭스의 경우 가입할 때 필요한 정보가 극히 간단합니다. 

가입을 진행해 보시면 알 수 있겠지만,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지불결제 상세 정보만 입력하면 됩니다.

그리고 무료 기간이 지나 탈퇴하고 다시 무료로 가입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없는데요. 다시 한번 무료로 가입해서 또 한달 무료체험을 계속 이어가면 됩니다.

약간 꼼수이기는 하지만 가능한 방법이며 탈퇴 후 6개월에서 1년이 지나야 등록정보가 삭제되어 다시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는 말도 있지만 가족 등의 이메일이나 신용카드 정보만 있으면 얼마든지 가능한 방법입니다.

2. 넷플릭스 할인 꿀팁 - LG유플러스 요금제 활용

 

그런데 위와 같은 꼼수 아닌 꼼수가 싫으시다면 IPTV와 결합된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IPTV플랫폼을 보유한 LG유플러스에서 넥플릭스 결합 요금제를 선보였는데요.

월정액 요금 26,300원에 넷플릭스HD를 함께 이용이 가능하고, 28,800원에 넷플릭스 UHD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23개의 유플러스 채널과 넷플릭스 전용 콘텐츠, 그리고 VIP전용관 100여편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데요.

기존에 IPTV를 이용하는 분들이 추가로 넷플릭스 요금을 이용하는 것이 부담이 된다면 위의 요금제가 훨씬 가성비로 볼 때 저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LG U+인터넷TV를 이용하는 분들은 더욱 편리하겠지만, 다른 통신사(KT, SK)의 경우 기존 것을 해지하고 가입해야하는 불편함이 있기는 합니다.

 

3. 넷플릭스 할인 꿀팁 - 4FLIX 커뮤니티 파티원 활용하기

4FLIX 커뮤니티 홈화면

마지막으로 공개하는 꿀팁은 바로 넷플릭스 파티원을 모집하는 커뮤니티에서 함께 요금제를 공유해서 이용하는 것입니다. 넷플릭스 이용요금이 1만원 남짓되지만 한달에 한 시즌 정도만 즐기는데 요금을 계속해서 유지하며 계정을 유지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 그래서 넷플릭스 요금제를 함께 공유하는 플랫폼이 있는데요.

넷플릭스 요금제 가운데 프리미엄 요금제는 동시 접속 인원이 4명입니다. 그래서 넷플릭스 파티원은 한명이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 한 후 추가 맴버를 등록하여 하나의 맴버쉽을 공유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되면 매달 내야하는 금액을 1/4로 나눠서 내면 되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75%~50%정도 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에 가입할 때 비용이 들거나 수수료도 없기 때문에 이용이 자유롭습니다.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파티원 모집중 카테고리를 선택하시고 이용하면 되는데요.

종료일을 확인하시고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좀 더 상세한 내용도 확인이 가능하며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이렇게 계정 공유를 하게되면 월 3625원으로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있습니다. 파티를 구성하는 멤버들이 넷플릭스에 가입된 상태여야 합니다. 그리고 내가 시청했던 동영상을 계정공유하는 타인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조금 껄끄럽기는 합니다. 하지만 한 달에 1만원정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프리미엄 요금제를 가족이나 친구끼리 공유하는 것입니다. 위의 방법으로 저렴하게 넷플릭스를 이용하길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4FLI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