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jtbc3 fox sports 아시안컵 중계 실시간 방송 무료보기 안내

반응형

jtbc3 fox sports 아시안컵 중계 실시간 방송 무료보기 안내


대망의 2019 아시안컵이 시작되었습니다. 벌써부터 예상치 못한 경기결과가 나왔는데요. 지난 대회 우승팀인 호주가 요르단에게 덜미를 잡혔습니다. 현재 조예선 최하위를 하고 있는데, 오늘은 우리나라의 예선 첫 경기가 있습니다. 한국은 59년 만에 우승을 노리는데 과연 첫 경기부터 어떻게 할지 궁금합니다. 이번 아시안컵 경기는 JTBC에서 단독중계를 하는데요. 아시안컵 경기 실시간 중계와 하이라이트를 보시려면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직 예선 첫 경기를 치루고 있기 때문에 결과를 예측할 수 없습니다. 동남아시아의 강호인 태국은 인도에게 덜미를 잡혔고, 개최국 UAE는 심판판정 논란이 있는 가운데 극적인 무승부를 했습니다.

앞으로도 돌발 변수가 많을 것 같은데요. 우리나라의 첫 예선 상대인 필리핀도 얕볼 수는 없습니다. 게다가 팀의 에이스인 손흥민 선수가 조별 예선 2경기까지는 없기 때문에 불안하기도 한데요. 극적으로 이승우 선수가 합류해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합니다.


아래는 우리나라의 조별 예선 일정입니다. 오늘(7일) 필리핀과 예선 첫 경기를 시작으로 12일에는 키르기스스탄, 16일에는 중국과 경기가 있습니다.

예선이지만 3전 전승으로 무난하게 조1위로 통과했으면 하는데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이번 아시안컵 대회는 우리가 주로 시청하는 스포츠 채널은 SBS가 아닙니다. 


JTBC에서 단독 중계권이 있는데요. 실시간 중계는 JTBC3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이라이트의 경우 유튜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JTBC3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유튜브 채널과 하이라이트 영상도 시청 가능합니다.

JTBC3 채널을 모르시는 분은 KT 올레는 62번, SK Btv는 126번입니다.


물론 JTBC 채널에서도 시청이 가능하지만 스포츠 전문채널인 JTBC3에서 아시안컵이 종료되는 2월 1일까지 생중계 방송과 하이라이트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 방송을 모바일과 PC로도 로그인없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JTBC3 아시안컵 채널 안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