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김씨네 편의점 재방송 다시보기 배우 김선형은 누구

반응형

김씨네 편의점 재방송 다시보기 배우 김선형은 누구


정말 핫한 드라마가 시작되었습니다. 김씨네 편의점이라는 시트콤인데요. 이게 무슨 시트콤이냐면 캐나다에서 시청률 1위를 했습니다. 한국계 캐나다인의 일상을 그린 생활밀착형 코미디로 캐나다 영화상을 2년 연속 수상했을 정도로 인기입니다. 드디어 우리나라에서 정식으로 방송이 된다고 하는데요. 아직 못 보신 분들은 꼭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김씨네 편의점은 TV조선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됩니다. 약간 애매한 시간이라서 못 보시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솔직히 출연하는 배우들 가운데 아는 사람은 없습니다. 한국계 배우로는 미스터킴 역의 이선형 씨, 엄마 역의 진 윤 씨, 김정 역의 시무 리우 씨, 재닛 역의 안드레아 방 씨, 김치 역의 앤드류 펑이 있습니다.


김씨네 편의점은 1980년대 캐나다로 이민간 김씨 가족이 작은 편의점을 운영하면서 생기는 여러 애피소드를 재밌게 담아내고 있는데요. 주인공 아빠 역을 맡은 한국계 배우 이선형 씨가 가장 큰 인기입니다.

현재 2시즌까지 방송이 되었는데요. 캐나다 CBS에서 방송되서 큰 인기를 끌었고, 그동안 넷플릭스를 통해서 한국 시청자에게도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이제는 시즌3가 제작 완료되서 1월부터 방송예정인데, TV 조선을 통해서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김씨네 편의점으로 배우 이선형 씨는 2017년 캐나다 스크린 어워드에서 코미디 조연상을 받기도 했는데요.

김씨네 편의점은 과거 한국계 이민자 1세대가 가장 흔히 했던 일인 편의점 운영과 관련된 이야기와 1세대 부모와 2세대 자녀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전형적인 한국계 이야기입니다. 시트콤이 되기 전에 연극으로 제작되서 큰 인기를 끈 후 시트콤으로 제작된 것이라고 합니다. 1월 5일부터 방송된 김씨네 편의점을 놓치신 분들은 아래에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김씨네 편의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