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펑티모 고양이송 가사 무료듣기 안내 BJ 보겸 만남 성사

반응형

펑티모 고양이송 가사 무료듣기 안내


한국을 대표하는 BJ 보겸이 중국의 유명 BJ인 펑티모(본명 펑야난)을 만났습니다. 펑티모는 구독자 수 1,700만명을 넘는 중국의 유명 여성 BJ인데요. 평상시 펑티모에 관심을 보였던 BJ 보겸과의 만남이 성사되었다고 합니다. 홍대에서 함께 영상도 찍고 유명한 병아리송도 불렀다고 하는데 관련 영상과 고양이송 가사 무료듣기를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겸에 따르면 펑티모가 보겸을 만나자고 했고, 둘의 만남이 성사되었다고 합니다. 평상시 펑티모를 좋아한다고 밝혔던 BJ 보겸은 병원에서 링거를 맞기까지 했는데요.

1월 27일 홍대에 등장한 보겸과 펑티모는 홍대 거리에서 버스킹 공연도 했다고 합니다. 영상을 보시면 펑티모는 몰려든 사람들 앞에서 본인이 불러 화제가 된 고양이이송을 불렀는데요. 홍대에서 부른 고양이 송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한 손으로 마이크를 꼭 잡은 채 다른 손으로 귀여운 안무까지 선보이며 여유롭게 노래를 부르는 펑티모를 보실 수 있습니다. 펑티모가 누군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펑티모는 중국 충칭시 출신으로 과거에 가수로도 활도했었고, 현재 유튜버로 활동 중인 인터넷 BJ라고 합니다. 평소에는 커버곡 콘텐츠를 주로 선보이고 가끔씩 게임이나 일상생활 브이로그도 한다고 합니다.

펑티모의 연수익은 100억원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2017년 12월 한 달에만 약 8억원 가까이 벌었다고 합니다. 온라인에서만 활동해서 펑티모의 성형설도 있었는데요. 오프라인 콘서트를 통해 성형 논란을 잠재웠고, 이번에 보겸과의 만남으로 성형미인이 아님을 증명했습니다.

펑티모가 부른 "고양이송"은 중국 가수 '소봉봉, 소반반'의 '고양이 소리를 따라 해보자'입니다. 영상 중간중간 펑티모의 고양이 소리가 너무 귀엽습니다. 한글 가사 자막고 함께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사의 내용과 무료듣기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펑티모 고양이송 영상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