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프로듀스X101 실시간 Mnet 바로보기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반응형

프로듀스X101 실시간 Mnet 바로가기 안내

프로듀스X101이 시작한지 한달이 넘었습니다. 5월 3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벌써 6회가 방송될 예정인데요. 시청자의 손으로 직접 아이돌 그룹을 뽑는 프로듀스X101이 본격적인 개인전이 시작됩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은 재방송과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하시고, 매주 금요일 저녁 11시에 방송되는 본방송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Mnet 생중계로 실시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프로듀스 X 101의 대표 프로듀서는 배우 이동욱이 맡았는데요. 그 외의 보컬 트레이너 이석훈, 신유미, 랩 트레이너 치타, 댄스 트레이너 최영준, 권재승, 배윤정이 맡았습니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프로듀스 X 101은 Mnet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시청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제 본격적으로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 다시 한 번 연습생들의 생존과 방출을 가르는 포지션 평가가 시작됩니다. 5회에서는 첫 순위 발표식이 있었는데요. 1위는 김요한, 2등은 김민규, 3위는 송형준이 뽑혔고 1위부터 60위까지만 생존했습니다.

아쉽게도 61등부터 방출이 되서 긴장감을 높였는데요.

포지션 평가는 보컬 ,댄스, 랩 포지션 중 연습생들이 자신 있거나 보여주고 싶은 분야를 선택해서 무대를 선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각 포지션의 1등 연습생에게 주어지는 베네핏 표는 생존과 방출에 막대한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평가는 팀전이 아닌 철저한 개인전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연습생들의 경쟁이 더욱 치열할 예정입니다.

한 치의 양보도 할 수 없는 연습생들 간의 미묘한 신경전이 시작되었는데요.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자신의 약량과 실력을 증명해야하고 존재감을 부각시켜야해서 팀 내 센터와 메인 보컬 자리를 두고 신경전이 예고되어 있습니다.

연습생들은 "욕심을 부려도 되는 거 잖아요" 라거나 "제가 챙길 거 다 챙겨야겠어요"라고 말하며 마음을 독하게 먹기도 했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경쟁이 시작된 것이나 다름없는데요.

이제 1위부터 60위만 남은 상태에서 몇 명의 연습생이 떨어지게 될지도 관심사입니다. 이번에는 연습생들이 포지션 평가에서 어떤 포지션에 지원하고 각 포지션 1등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해지는데요.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 X 101은 TV 뿐 아니라 Mnet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시청도 가능하고 온라인 투표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 여러분의 아이돌에게 투표하시기 바랍니다.

Mnet 실시간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