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JTBC 온에어 JTBC FOX SPORTS PC 모바일 JTBC NOW 설치 로그인없이

반응형

JTBC 온에어 이용방법 안내

 

JTBC는 종편 채널로 최근 가장 급부상하는 채널 가운데 하나입니다. 지상파 위주의 방송에서 종편과 케이블 등에서도 양질의 콘텐츠가 나오면서 최근에는 지상파보다 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하는데요. 뉴스 뿐 아니라 각종 예능과 드라마에서도 두곽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포츠 경기도 생중계로 시청 가능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인 JTBC인데요. 오늘은 JTBC 온에어 이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BTS 인더숲 시즌2 시청 안내

 

인더숲 BTS편 시즌2가 10월 15일부터  4주동안 JTBC에서 방영합니다. 모바일 또는 PC에서도 시청 가능하며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https://bit.ly/BTS_IN_THE_SOOP2

 

인더숲 BTS편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무료, 촬영지 정보)

인더숲 BTS 시즌2 방탄소년단이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더숲 BTS편 시즌2로 돌아옵니다.이번에도 위버스를 통해서 볼 수 있고, JTBC 채널에서 방영하는데요. 자세한 시청 방법과 재방송 다시보기 정

tv.xn--9r2b17bgzd184a.kr

 

먼저 PC에서 JTBC 온에어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링크는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http://jtbc.joins.com/

 

JTBC 메인

다채로운 즐거움(Coloring Your World)

jtbc.joins.com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오른쪽 상단에 "온에어"가 있습니다. 클릭해 주세요.

JTBC 온에어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PC로 접속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데요.

나중에 알려드리겠지만, JTBC NOW 또는 JTBC 뉴스 앱을 이용하시면 로그인 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PC의 경우는 로그인을 하시면 무료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않하셨으면 하셔야 하고, 소셜을 통해서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카카오 로 로그인 해봤습니다. 회원가입이 필요없이 바로 연결됩니다.

이제 현재 JTBC에서 방영 중인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구요.

 

 

스포츠 경기의 경우 JTBC FOX SPORSTS를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우측 상단을 보시면 작은 글씨로

JTBC3 FOX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해서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JTBC FOX SPORSTS 홈페이지로 접속이됩니다.

여기서 온에어 메뉴를 선택하시면 곧바로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JTBC FOX SPORSTS에서는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생중계하고 있습니다. 분데스리가 경기 뿐 아니라 K리그 경기도 생중계합니다.

온에어로 들어가셔서 해당 시간에 맞춰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에서 무료 시청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없이 JTBC 온에어를 이용하시려면 모바일 어플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JTBC NOW 어플을 다운로드하셔서 실시간 채널을 이용할 수 있고, 다시보기와 실시간 명장면, 비하인드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 다운로드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JTBC NOW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