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왕좌의 게임 시즌8 5화 방영일 재방송 다시보기 HBO실시간 시청안내 국내 방영일 스크린 채널 무료

반응형

왕좌의 게임 시즌 8 5화 방영일 재방송 다시보기 실시간 시청 안내

(Game Of Throne Season8 Episode5)

 

이제 막바지에 접어든 왕좌의 게임 시즌8이 4화에 이어 5화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제 종결까지 5화, 6화 두 편의 에피소드만 남은 상태입니다. 10년의 대장정이 곧 있으면 마무리되는데요. 4화를 본 분들은 5화에서 어떤 내용이 펼쳐질지 대충 짐작은 하셨을 것입니다. 5화 방영일과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화 마지막 부분에 나온 5화 예고편을 보면 어떤 내용이 펼쳐질지 예상이 됩니다.

4화에서는 대너리스가 존 스노우 주변으로 사람들이 모이는 것을 극히 경계합니다. 그가 왕위계승권에서 앞서기 때문인데요. 산사 스타크와 아리아 스타크는 존 스노우의 정체를 알게 됩니다.

아리아와 산사는 존이 대너리스에게 충성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존이 북부의 왕이 되어 따로 독립하기를 바랬는데요. 존은 자신이 왕위계승자라는 사실을 티리온에게 말하지 말라고 부탁하지만 산사는 이 사실을 말합니다.

산사가 티리온에게 알려준 존 스노우의 정체를 바리스도 알게되고 대너리스가 라에갈과 미산데이를 잃자 복수심에 킹스랜딩을 공격하려고 합니다. 이를 본 바리스는 존을 왕으로 추대할 뜻을 보입니다.

라에갈이 죽고 미산데이가 잡혔다는 소식을 접한 제이미는 세르세이가 위기에 빠졌다는 것을 알고 킹스랜딩으로 향하는데요.

5화에서는 마지막 전투가 예상됩니다. 대너리스 진영의 가장 큰 갈등은 존 스노우가 아에몬 타르가르옌이라는 것이고, 그것을 바리스와 산사가 알게 된 것입니다.

5화에서는 레드킵 전투가 있습니다. 킹스랜딩 정문 쪽에서 존 스노우와 다보스, 언셀리드와 북부인인 접근하고 에소스 황금용병단 2만이 성밖으로 나와 대치 중입니다. 레드킵 성벽 위로는 궁수들이 배치되어 있고 드래곤을 공격하기 위해 스콜피온이 설치되는데요.

과연 전쟁의 승패는 어떻게 될까요? 드래곤의 운명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왕좌의 게임 시즌8 5화는 미국 현지시각으로 5월 12일 일요일 저녁 9시에 HBO 채널에서 방영됩니다. 한국시간으로 5월 13일에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5화의 한국 방영일은 5월 17일 밤 11시이며 스크린(SCREEN)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재방송과 다시보기는 스크린 채널에서 가능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5화의 실시간 시청을 원하시면 아래의 실시간 바로가기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왕좌의게임 시즌8 5화 실시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