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열혈사제 마지막회 39회 40회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김남길 마지막 엔딩

반응형

열혈사제 마지막회 39 40회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열혈사제가 드디어 대단원의 막을 내립니다. 그동안 금토 드라마로 높은 시청률을 유지했고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벌써 마지막회라니 아쉽습니다. 37회 38회의 시청률이 24%를 넘으면서 마지막회에서 최고 기록을 세울지도 궁금해지는데요. 마지막회에서 과연 복수를 제대로 할지도 궁금합니다. 열혈사제 마지막회를 무료방송보기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지난 37회와 38회에서는 김해일이 한신부가 이중권의 일당에게 피습을 당해 쓰러지는 장면을 목격하고 절규하는 모습으로 시작했는데요. 이로 인해 김해일은 이중권을 처단하기로 결심합니다.

김해일이 신부직을 버리고 총을 들고 복수를 다짐하는데요. 과연 마지막회에서 어떤 결말을 보일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사제로서 하지 말아야 할 일을 결심했습니다. 계속해서 주변 사람들이 다치는 것을 계속 볼 수 없었던 것이죠.

그리고 궁금해지는 인물이 한 명 또 있죠. 박경선 역을 맡아 열연했던 이하늬입니다. 정의에 눈을 뜬 박경선과 구대영 형사가 정의의 편에 서서 스스로 형사직과 검사직을 내려놓는데요. 과연 옷을 벗을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중권에게 공격을 당해서 피투성이가 된 한성규 신부의 모습을 많은 시청자들이 안타까워했는데요. 출혈이 심각해 기적을 바랄 수 밖에 없다고 했지만 살아날 수 있을지도 궁금합니다.

구담의 히어로들이 지켜내고자 하는 정의가 무엇인지 어떤 엔딩을 보여줄지 이번 마지막회 39회 40회를 통해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본방사수가 어렵다면 재방송과 다시보기로 만나보시면 되며 다시보기의 경우 아래에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열혈사제를 검색하시면 1회부터 정주행도 하실 수 있습니다.

열혈사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