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UFC236 실시간 중계 안내 할로웨이 VS 포이리에 캘빈 가스텔럼 VS 이스라엘 아데산야 바로보기

반응형

UFC236 실시간 중계방송보기 안내

UFC236 경기가 이번 주말에 있습니다. 할로웨이와 포이리에가 7년만에 리매치를 갖는데요. 데뷔전을 했던 할로웨이가 이번에는 어떤 경기를 할지 궁금합니다. 2014년 코너 맥그리거에게 KO패를 당한 후 라이트급으로 체급을 올렸는데요.

4월 14일에 있을 메인카드 경기가 기대가 됩니다. 이 외에도 캘빈 가스텔럼과 이스라엘 아데산야도 코메인이벤트로 경기를 갖습니다. UFC236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4월 14일 오전 11시에 실시간 중계될 예정인데요. 실시간 중계방송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할로웨이와 포이리에는 라이트급 잠정 타이틀전을 갖습니다. 현재 할로웨이는 페더급에서는 거의 적수가 없다고 볼 수 있는데요. 가장 강력한 대항마였던 오르테가를 압도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할로웨이는 13연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포이리에는 라이트급으로 체급을 바꾼 후 8승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현재 4연승으로 UFC 데뷔 이후 최고의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맥스 할로웨이와 더스틴 포이리에의 경기가 메인카드로 펼쳐집니다. 잠정 라이트급 챔피언전으로 이 둘의 승자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라이트급 통합 챔피언전을 치룰 예정입니다.

최근 UFC에서 가장 인기있는 체급이 바로 라이트급인데요. 코너 맥그리거의 영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할로웨이와 포이리에는 7년 전에 맞대결을 펼친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에 아깝게 할로웨이가 포이리에한테 졌습니다.

스탠딩에서 할로웨이가 앞서다가 테이크다운을 당한 뒤 순식간에 암바를 당해 아쉽게 패배했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경기를 펼칠지 기대가 됩니다. 할로웨이는 2013년 8월 코너 맥그리거에 진 이후로 6년간 13연승 중에 있습니다. 7년 전 페더급 유망주로 맞붙었던 할로웨이와 포이리에가 라이트급 타이틀을 놓고 다시 맞붙습니다.

여러분의 예상은 누가 승자가 될 것 같은가요?

저는 할로웨이가 될 것 같습니다. 경기는 해봐야 알겠지만 말이죠.

 

두번째 메인카드라고 할 수 있는 코메인 이벤트는 캘빈 가스텔럼과 이스라엘 아데산야의 경기입니다. 

이 경기도 잠정 타이틀전입니다. 미들급 잠정 타이틀로 이 경기에서 이긴 사람이 로버트 휘태커와 미들급 통합 타이틀전을 치를 예정입니다.

메인 이벤트 경기보다 두 번째 경기인 캘빈 가스텔럼과 이스라엘 아데산야의 경기를 기대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아무래도 아데산야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도발을 보고 싶어서 그렇습니다.

이 경기의 승자도 누가될지 정말 궁금해 지는데요. 저는 아데산야의 판정승을 점쳐봅니다.

UFC236 경기는 먼저 언더카드 경기가 4월 14일 오전에 있을 예정입니다. 그리고 본 메인카드 경기는 오전 11시부터 있으니 언더카드 경기부터 시청하실 분들은 오전 일찍 TV 앞으로 오셔야겠습니다.

UFC236 대진은 위와 같습니다. 메인 카드 경기인 할로웨이와 포이리에 경기가 가장 늦게 합니다.

체급별로 다양한 경기가 예정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계 채널은 SPOTV ON에서 독점 생중계를 합니다. TV 채널의 경우 통신사와 서비스업체에 따라 다르니 아래의 채널 번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UFC 236 실시간 중계를 보시려면 유료채널인 SPOTV ON에서 시청이 가능하지만 인터넷에서 검색을 통해 무료로 실시간시청도 가능하니 구글 검색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SPOTV NOW에서는 가입하시면 한달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니 무료체험을 이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실시간 중계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UFC236 실시간 중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