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아이유 페르소나 개봉 안내 넷플릭스 시청방법 무료 시청 안내

반응형

아이유 주연 페르소나 영화 무료 보기 안내

 

아이유 주연의 첫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원래는 4월 5일에 개봉을 예정했지만 갑작스런 산불로 인해서 개봉일을 늦췄는데요. 아이유의 첫 영화인 "페르소나"가 넷플릭스를 통해 개봉을 합니다. 영화 페르소나를 보길 원하시는 분들은 넷플릭스를 통해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페르소나는 대한민국의 대표 작곡가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인 윤종신이기획한 단편영화 묶음입니다. 지난 해 "나의 아저씨"라는 드라마로 연기 호평을 받은 아이유가 영화에 첫 출연하는데요.

4명의 감독이 본 네 가지 색깔의 아이유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가 4월 11일 오후 5시에 개봉한다고 합니다.

아이유는 배우로 활동할 때 자신의 본명인 "이지은"이라는 이름을 사용하는데요.

음악 뿐 아니라 연기에서도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드라마가 아닌 영화로 나오는데요.

4명의 감독은 이경미, 임필성, 전고운, 김종관 감독입니다. 이분들이 이지은을 각기 다른 시선을 풀어내서 4편의 단편 영화를 찍었습니다.

 

임필성 감독이 "썩지 않고 아주 오래"라는 제목으로 찍은 영화에서는 비밀을 숨긴 매력녀 은과 그론 은의 매력에 빠져 꼼짝 못하는 평범한 남자 정우의 하루를 보여줍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아이유는 야외에서 팔을 곧게 뻗고 요가를 하며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임필성 감독은 아이유가 프로답게 끝까지 제대로 해내는 것을 보며 그녀의 프로정신에 감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장편 영화를 함께하고 싶다고 했는데요.

 

러브 세트라는 제목의 단편영화를 촬영한 이경미 감독은 한 남자를 두고 벌이는 두 여자의 뜨거운 테니스 한 판을 담았습니다. 러브 세트에는 배우 배두나가 출연하는데요.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배두나는 테니스를 하는 캐릭터를 맡으면 공짜로 테니스를 배울 수 있어서 좋다는 발언으로 해당 영화를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이지은은 여기서 못된 소녀 역할을 잘 소화하면서 감독이 또 만나고 싶은 배우라고 말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개봉을 하면 꼭 봐야겠습니다.

 

키스가 죄라는 영화에서는 가부장적인 아버지의 폭력에 노출된 친구 혜복을 위한 한나의 복수를 담은 귀여운 영화입니다. 여기서는 이지은의 당찬 매력을 엿볼 수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밤을 걷다라는 영화에서는 꿈 속에서 옛 연인과 재회하여 추억이 깃든 거리의 밤을 거닐며 추억을 이야기하는 내용인데요. 

아이유는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폭넓은 연기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정준원과의 호흡도 좋았다고 하는데요.

배우 이지은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영화 페르소나는 4월 11일 오후 5시에 넥플릭스에서 개봉합니다.

넥플릭스 홈페이지를 통해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유플러스 tv를 시청하는 분들은 넥플릭스가 제휴되어 있으면 TV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보시려면 넥플릭스에 가입하시면 한 달동안 무료 시청이 가능하니 아래를 참고해서 무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페르소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