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티비봉 사이트 링크 안내 이용방법 다시보기 드라마 예능 영화 총집합

반응형

티비봉 사이트 링크 안내 이용방법 다시보기 드라마 예능 영화 총집합

주말이 되면 주중에 못본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을 몰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 주중에 못 본 드라마나 예능을 주말에 보는 편인데요. 이럴 때 유용한 곳이 바로 다시보기 사이트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곳을 주로 사용하시나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티비봉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다시보기의 경우 인터넷 tv에서 직접 결제해서 보는 경우도 많은데요. 여러 편을 보실 때는 비용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여러 곳이 있지만 그 가운데 괜찮은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티비봉 사이트인데요.

티비봉 사이트는 구글 검색창에서 "티비봉"이라고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을 하는 이유는 다시보기 사이트의 주소가 변경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주소가 변경되더라도 검색을 하시면 변경된 주소로 검색이 되기 때문에 위와 같이 직접 검색을 하시고 상단에 나온 주소를 클릭해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드라마 예능 영화 등 원하는 영상이 얼마든지 있습니다.

드라마의 경우 최근에 방영 중이 드라마가 전부 있습니다. 빅이슈, 빙의, 닥터 프리즈너, 더뱅커, 비켜라 운명아, 왼손잡이 아내, 용왕님 보우하사, 강남 스캔들 등 많이 있습니다. 예능도 마찬가지인데요.

해볼라고, 외식하는 날, 트래블러,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해피투게더4, 거로채널, 인생술집 이외에도 원하는 예능은 전부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영화도 있습니다. 말모이, 언니, 내 안의 그놈, 일진3, 폴리스 스파이 등 한국 영화 뿐 아니라 해외 영화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빈다.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원하는 드라마나 예능, 영화가 보이면 바로 클릭해서 시청하시면 되고, 보이지 않으면 상단의 검색창에서 해당 제목을 검색하시면 곧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닥터 프리즈너를 선택해 봤습니다. 가장 최근 방영분을 선택해 봤습니다.

6회를 선택해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재생 버튼을 누르시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되도록이면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면 좀 더 원활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