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mfc110u.dll 오류 해결 방법 알려드려요. 완전해결

반응형

mfc110u.dll 오류 해결 방법 알려드려요. 완전해결



컴퓨터를 사용하시다보면 파일이 누락되거나 손상이 되었을 경우 연결되어 있는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기도 하는데요. 

특히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갑자기 mfc100u.dll이 없어서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다고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오류가 발생했을 때 해결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해결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이런 오류의 경우 보통 가상 드라이브 프로그램인 데몬을 설치하고 나서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mfc 프로그램을 사용하다가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아래와 같은 오류 많이 보셨죠?


이런 오류의 경우, 특정 프로그램을 시작해야 하는데 없어서 발생하는 오류이기 때문에 해결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정상적인 mfc110u.dll파일을 적절한 경로에 저장을 해주면 됩니다.

mfc110u.dll 설치파일을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아래에 링크된 사이트로 접속해 주세요.


https://ko.dll-files.com/



위 사이트는 dll 에러에 대해 원클릭 복구하는 사이트입니다. 여기서 mfc110u.dll을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먼저 다운로드 하시기 전에 여러분의 컴퓨터가 32비트인지 64비트인지 잘 확인하시고 알맞은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되는데요.

아래의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하셔서 이용하셔도 됩니다.


mfc110u.dll 다운로드

mfc110u.dll


그리고 mfc110u.dll을 다운로드하실 때 “이 형식의 파일은 컴퓨터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는데요. 무시하시고 그냥 다운로드해도 괜찮습니다. 이 메시지 창은 확장자가 dll인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항상 나타나는 경고창이거든요.

위의 파일을 다운로드하셨으면 그 파일을 윈도우 비트에 맞는 시스템 폴더에만 삽입해 주면 되는데요. 문제는 여러분 가운데 컴퓨터의 비트를 잘 모르시는 분이 계실 수도 있거든요. 그러신 분들을 위해서 본인 컴퓨터의 비트를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내컴퓨터에 가셔서 속성을 누르시면 시스템 종류에 64비트인지 32비트인지 알 수 있습니다.


저는 64비트인데요. 이렇게 자신의 컴퓨터가 몇 비트인지 확인하셨으면 그에 맞는 mfc110u.dll파일을 다운로드하시고, 다운로드한 mfc110u.dll 파일을 시스템 폴더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시스템 폴더에 넣는 방법은 C 드라이브의 windows 폴더로 이동하신 후, 32비트는 system32, 폴더에 64비트는 syswow64 폴더에 mfc110u.dll 파일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mfc110u.dll을 넣으면 아마도 같은 파일이 있다고 나올 수 있는데요. 이동하는 파일로 대상 파일 덮어쓰기를 눌러서 삽입해 주시면 됩니다.


파일을 덮어쓰기를 해서 mfc110u.dll 파일을 넣으셨으면 윈도우를 재부팅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려면 위와 같은 오류가 해결되어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mfc110u.dll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