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트위터 알티 추첨기 사용방법 및 링크 안내

반응형


트위터 알티 추첨기 사용방법 및 링크 안내



대표적인 SNS 가운데 하나가 트위터입니다. 트위터를 사용하다보면 리트윗을 많이 하는데요. SNS를 이용해서 홍보를 하는 분들 가운데 리트윗을 한 사람들을 상대로 이벤트를 하기도 합니다. 트위터를 활용해서 이벤트를 진행할 때 유용한 트위터 알티 추첨기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트위터 알티 추첨기는 특정 게시물의 로그를 분석해서 이벤트 기간 동안 리트윗을 유지한 계정을 찾아내서 자동으로 당첨자를 추첨하는 방식인데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트위터 알티 추첨기는 아래의 사이트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직접 검색을 하셔도 되고 링크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트위터 알티 추첨기



위의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내 트윗을 리트윗 한 사람들의 리스트를 알아야겠죠. 아래의 붉은 박스를 보시면 트위터 URL이나 ID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여기에 해당되는 트위터 링크를 입력해 주세요.


위의 사이트를 이용하려면 당연히 트위터에 로그인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이 부분은 생략하구요. 이젠 랜덤으로 리트윗 한 사용자 가운데 당첨자를 뽑으면 됩니다. 아래를 보시면 순서대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순서대로 보시면, 당첨자 인원수를 설정합니다. 그리고 리트윗을 유지한 사람, 좋아요를 클릭한 사람, 자신을 팔로우한 사람이 있는데요. 원하는 방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에서 모든 설정을 입력하셨으면 아래에 보이는 "Do real draw"버튼을 클릭해서 추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당첨자 트윗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이름과 ID, 팔로워수, 팔로윙 수 등을 통해 당첨자를 확인하시고 당첨 사실을 안내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