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좋맛탱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2부작이라 아쉽네요

반응형

좋맛탱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이번 크리스마스 이브에 TvN에서 특별기획으로 방송한 #좋맛탱 혹시 보셨나요? 이름부터가 좀 어감이 색달라서 호불호가 있는데요. 2부작으로 제작된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혹시 놓치신 분들이 있다면 재방송과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대학 새내기로 입학을 한 디저트 인플루언서 정충남(김향기 씨)이 처음 만난 연남(김민규 씨)을 선배로 착각하면서 벌어지는 달달한 드라마입니다.

신입생의 입장에서 과연 대학생활이 어떨지 궁금한 예비 대학생들이 보면 실감이 날 것 같은데요. 달콤한 새내기의 대학생활을 잘 표현해서 많은 분들의 공감을 끌어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 드라마를 본 시청자들의 반응도 좋았다고 하는데요. 다만 드라마의 제목이 "좋맛탱"이라고 너무 줄임말을 쓴데다가 어감도 좋지 않아 부정적인 의견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목을 제외하고 내용면에서는 훌륭한 2부작 드라마이기에 풋풋한 대학시절을 떠올리면서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두 주연배우의 연기가 신선하기 때문에 호평이 많은 듯 합니다.

본 드라마는 TvN에서 다시보기와 재방송이 가능한데요. TVING 어플을 이용하시면 재방송 시간에 맞춰서 모바일과 PC를 통해서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의 경우 유료로 결제해야 하지만 아래를 통해 무료로도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좋맛탱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