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립니다 LD 플레이어 3.41 최신버전 다운로드하기

반응형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안내 최신버전



여러분은 모바일게임으로 무슨 게임을 즐기시나요? 요즘에는 PC버전으로 나온 게임들도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모바일로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 많다는 것인데요. 

모바일 게임의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모바일로 즐겨야하는 만큼 고사양의 게임은 어렵고, 휴대폰 배터리가 쉽게 방전 되는 등 여러가지 단점도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게임을 PC를 통해 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모바일 게임을 PC로 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가운데 유명한 것이 모모앱플레이어입니다. 그런데 이것도 많은 문제가 있어서 최근에는 서비스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소개해 드리려는 프로그램은 LD 플레이어입니다. 오늘은 LD Player 3.41 버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즐기는 편입니다. 최근에 비켄디맵이 새로 출시되서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모바일로 하면 답답한 면이 많습니다. 패드로 하면 좋지만 휴대폰으로 하면 상대방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PC를 자주 이용합니다.


LD플레이어의 장점을 소개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무엇보다 안정적이고 원활하고 신속한 멀티윈도가 가능합니다. 게임을 걸어놓고 다른 계정으로 다양한 게임을 동시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PC로 가능하기 때문에 키보드와 마우스로 게임이 가능하고 조작이 간편합니다. 

LD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시려면[ LD 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LD 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 말고도 네이버 공식 카페가 있습니다. 여기서도 관련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LD 플레이어 사용방법도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항상 체크하시고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


LD 플레이어로 가능한 게임은 다양합니다. 아래의 게임 외에도 여러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게임이 리니지M, 검은사막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에픽세븐이 있습니다.

현재 LD Player 3.41로 업데이트 되었고, 프로그램이 업데이트가 빠르기 때문에 자주 방문해서 최신 버전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아래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프로그램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를 하려면 아래와 같이 exe 파일로 나오며, 257M 정도 되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한 프로그램을 더블클릭해서 실행하시고, 아래와 같이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가장 최신 버전인 3.41버전은 에픽세븐 게임 호환문제를 수정했고, 일부 동영상 녹화 문제를 수정했다고 합니다. 



PC로 모바일 게임을 하게 되면 동영상녹화도 가능해서 자신의 게임을 유튜브 등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게이머가 이런 기능을 사용하는데요. 동영상 녹화 관련 정보를 원하시면 [공식카페]를 방문하시면 더욱 상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