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youtube vanced로 광고없는 영상 보세요 무료입니다.

반응형

이제는 1인 크리에이터의 시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가 대세로 떠오르면서 너도 나도 유튜브 스타가 되려고 유튜브를 시작하고 있는데요. 유튜브를 보면 정말 기상천외한 소재들과 영상들이 가득합니다. 즐겨찾는 유튜브는 구독해서 자주 보기도 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유튜브를 구독하고 시청하는 것도 좋지만 광고 없이 유튜브 영상을 보길 원하는 분도 많으실 것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영상을 광고없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고 설치하는 방법까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유튜브 영상을 무료로 보는 법은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면 됩니다. 문제는 돈이죠. 유플러스를 통해서 가입하면 3개월 정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그냥 사용하면 1개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어쨌든 유료입니다.


유튜브를 통해 음악을 듣거나 긴 동영상을 볼 때는 중간에 광고가 나와서 불편한 경우가 많습니다. 무료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광고없이 유튜브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Youtube vanced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유튜브 앱을 이용해서 음악을 들을 때 다른 창을 열면 유튜브 앱이 백그라운드로 전환되서 재생이 멈추기도 하는데요. Youtube vanced를 이용하면 광고 뿐 아니라 음악 재생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Youtube vanced는 불법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순정 유튜브 앱을 개조한 Mob버전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순정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아래의 기능이 추가로 지원됩니다.

아이폰은 안되며 안드로이드도 OS 킷캣( Api17)이상에서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좀더 상세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를 보기 싫은 분들이나 음악을 주로 듣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다운로드는 Youtube vanced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위의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다운로드를 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모바일 버전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Downloads 버튼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MicroG Vanced(New)를 클릭해서 다운로드합니다. 항상 최신버전을 확인하고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이 나오면 설치 버튼과 다음 버튼을 눌러서 진행해 주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Youtube vanced 앱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설치를 완료하시고 본인 계정을 추가해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프로필 아이콘을 눌러서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설치했기 때문에 로그인 과정이 필요합니다. 계정을 추가하시면 되고 계정이 추가되면 광고 없이 유튜브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유튜브에 있는 음악을 재생할 때 화면을 닫거나 백그라운드로 해놔도 음악이 계속 재생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도 이런 프로그램이 없나 찾아보다가 발견했는데, 이젠 더 이상 음원 사이트 유료 결제할 필요없이 유튜브에서 음악 찾아서 들어도 되겠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함께 공유를 해주시면 많은 유튜브 유저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