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yettiesoft 정체가 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yettiesoft 가 뭔지 궁금하시죠?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가끔 yettiesoft라는 문구를 보게 됩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느려지기도 하는데요. 갑자기 생기는 오류 메시지때문에 애를 먹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yettiesoft의 정체가 뭔지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갑자기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변경하라는데 과연 해도 될지 궁금합니다.


컴퓨터를 켤 때마다 알 수 없는 계시자의 메시지가 나오고 허용하겠냐는 경우 난감합니다. 해도 될지 말지. 확인된 게시자를 보니 yettiesoft라고 나오는데 뭐하는 곳인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검색해서 살펴봤더니 yettiesoft는 웹 위조 변조 방지와 웹 구간 난독화 등의 보안 솔루션 업체더라구요.

yettiesoft는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인터넷뱅킹이나 공공기관, 관공서를 방문하면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보안 솔루션이 Vest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회사입니다.


VestSign이나 VestWeb과 같은 프로그램을 개발 배포하는 회사인데요. 액티브엑스나 공인인증서와 관련된 보안업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제는 엑티브엑스가 필요없는 공인인증 서비스도 나오는데 yettiesoft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이네요.


이제는 위와 같은 메시지가 나와도 부담없이 허용을 해도 되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바이러스가 아니기 때문에 안심해도 됩니다.

그런데 계속해서 이런 메시지가 떠서 불편하시다면 프로그램 삭제를 해도 괜찮습니다. 다만 이 프로그램이 필요한 사이트에 다시 접속하실 때 설치를 또 해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yettiesoft 프로그램의 삭제는 제어판에 들어가서 yettiesoft를 찾아서 지워주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