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크린토피아 가격표 및 영업시간 확인 방법 안내, 할인정보

반응형

요즘에 집 근처에 빨래방이 많이 생겼습니다. 1인 가구가 급증하면서 빨래방도 많이 생기고 맞벌이로 인해 집안 빨래를 제때에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럴 때 빨래방을 이용하면 간편하고 좋습니다. 빨래방도 여러 업체가 있지만 가장 대중적인 브랜드는 크린토피아입니다. 


집에 세탁기가 있어도 집에서 하기 어려운 세탁물도 있고, 맞벌이로 인해 세탁할 시간이 없는 분들이 빨래방을 많이 이용합니다. 오늘은 크리토피아 가격표와 영업시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래서 크린토피아에서는 1시간에 일주일 세탁물을 다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심지어 세탁시간동안 기다릴 필요없이 세탁물을 맡아주는 대행서비스도 있습니다.

추가 수수료만 부담하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 안내

먼저 크린토피아 가격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가격을 알고 가서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가격이 그리 비싸지도 않습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는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지만, 번거롭지 않게 제가 직접 가격표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셔츠는 1200원부터 2400원까지입니다. 드럼 세탁기의 경우 큰 이불은 세탁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빨래방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침대커버나 이불 세탁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불은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이불을 세탁하실 때는 수요일과 토요일을 이용하시면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매주 수요일은 클리닝 데이로 7%할인해 줍니다. 기념일 할인도 되니 참고하세요.


날씨가 추운 겨울에는 어그부츠 등을 신으실텐데요. 미리 세탁을 해놓지 않아서 더럽다면 크린토피아에서 해결하면 됩니다.



집에서 세탁하기 힘든 가죽 제품들, 모피류 등도 아래와 같이 세탁이 가능합니다. 좀 더 정확한 요금은 매장에 제품을 보여주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학생이 있는 가정 같은 경우엔 집에서 교복을 세탁하는 것보다 크린토피아에 정기적으로 맡겨서 세탁하시는게 좋습니다. 교복의 경우 집에서 잘못 세탁하면 옷감이 상하거나 줄어들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집에서 당장 세탁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그럴 때 크린토피아를 이용해보시면 좋은데요. 중요한 것은 영업시간을 알아야 합니다.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확인 방법


크린토피아는 무인 코인셀프방의 경우 24시간 운영하는 곳도 있지만 그 외의 크린토피아는 영업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대부분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하는 편인데요. 영업점마다 영업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직접 확인해 봐야 합니다.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매장찾기 메뉴를 누르시고, 통합검색을 눌러주세요.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목록이 나옵니다. 여기서 원하는 영업점을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영업점을 클릭하면 왼쪽 지도에 위치가 표시되고, 주소를 아래와 같이 클릭하면 상세하게 나옵니다.



주소를 클릭해야 아래와 같이 영업시간과 전화번호 등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01아울렛 부평점의 경우 영업시간이 평일과 주말 모두 10:30~22:00입니다. 



영업점마다 영업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위의 방법으로 꼭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크린토피아 가격표와 영업시간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