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꼬망세 구인구직으로 원하는 일자리 찾는 법 알려드려요

반응형

꼬망세 구인구직으로 원하는 일자리 찾는 법 알려드려요


꼬망세라고 이용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아마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잘 알고 계시겠죠. 꼬망세는 유치원, 어린이집 관련 직종 종사자 분들이 주로 이용하는 유아전용 교육 정보 사이트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학부모님들도 이용하시지만 주된 사이트 이용자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의 원감이나 선생님들입니다. 오늘은 꼬망세 구인구직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제 갓 어린이집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하셨거나 유치원 교사가 되신 분들은 취업 정보 사이트를 기웃거리셨을텐데요. 원하는 일자리 찾기가 쉽지 않으실 겁니다. 하지만 꼬망세에서는 원하는 일자리를 구하실 수도 있는데요. 앞서 설명했듯이 꼬망세 사이트는 유아교육 전문 사이트여서 구인구직과 관련한 정보교환도 활발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자세하게 꼬망세 구인구직 이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기서 원하시는 일자리를 하루 빨리 찾으시기 바랍니다. 좋은 원장님과 원감님, 그리고 대우도 좋은 곳을 발견하길 바랍니다.


꼬망세 홈페이지에 접속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 메뉴를 찾아야 하는데요. 좀 더 간편하게 꼬망세 구인구직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꼬망세 구인구직



위 링크로 접속하시면 곧바로 꼬망세 구인구직 사이트로 연결이 됩니다. 여기서부터 중요한데요. 원하는 일자리를 지역별, 모집분야별, 기관유형별로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취사 선택하시면 좀 더 세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채용정보 메뉴를 클릭하시면 하루에도 수십 건 이상 아래와 같이 구인 광고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집부터 유치원, 유아 교육 학원 등 다양합니다.


그리고 인재정보 메뉴에서는 직접 구직등록을 통해 자기 소개를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특기를 기록하시면 됩니다.


꼬망세 홈페이지에서는 구인구직 외에도 평가인증, 원운영, 교육계획안 등 정말 다양한 정보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교사로 활동하시더라도 계속해서 이용하게 되는 유용한 사이트이기에 즐겨찾기를 하시고 자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100% 무료는 아니며, 유료회원제도가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