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math114 수학자료실 사이트 링크 정보

반응형

math114 수학자료실 사이트 링크 정보


수학을 좋아하는 학생이 과연 얼마나 될까요? 수학은 정말 어려운 학문 가운데 하나입니다. 수학능력시험에서도 수학이 차지하는 비중이 큽니다. 수학문제를 풀다가 막히는 부분이 생기면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수학이 어렵고 수학을 못하는 이유 가운데 하나가 제대로 알려줄 사람이 없어서이기도 합니다. 이럴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math114 수학자료실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math114 수학자료실은 다음 카페의 명칭입니다. 이곳에 가입하셔서 모르는 문제를 물어보시면 이곳에서 활동하는 수학 선생님들이나 학생들이 문제의 풀이과정과 답을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답변이 달리지 않는 경우도 아주 가끔 있지만 90%는 답변을 해줍니다.

수학문제를 캡쳐하거나 사진을 찍어서 올려도 됩니다. 중학교 고등학교 수학 문제 가운데 모르는 것을 이곳에 올려보시기 바랍니다. math114 수학자료실 링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카페이지만 다음카페를 통해 검색해서 가입해도 됩니다. 그리고 math114.net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카페로 이동이 됩니다.

많은 분들이 네이버 카페를 주로 이용하지만 다음 카페라고해서 활동량이 적은 것도 아닙니다. 매일 매일 새로운 글이 올라오고 답변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학의 경우 문제의 답을 외우는 것이 아니라 풀이과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math114 수학자료실에서 모르는 문제들을 물어보시고 다른 학생들이 올리는 질문도 보면서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