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텐센트 게이밍 버디 사용방법 설치 안내 다운로드 정보

반응형

텐센트 게이밍 버디 사용방법 설치 안내 다운로드정보

배틀그라운드 게임이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되서 더욱 많은 유저들이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로 하다보니 조작감과 그래픽이 pc용 배그를 따라올 수 없다고 불평하는 목소리도 많은데요. 모바일만의 편의성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지만 제대로 게임을 할 수 없다는 불평의 목소리가 있습니다. 텐센트 게이밍 버디를 다운 받으면 pc에서 모바일 배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텐센트 게이밍 버디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동 개발사인 텐센트에서 제작 출시한 에뮬레이터입니다. 텐센트 게이밍 버디를 다운받는 방법과 설치하는 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모바일게임을 pc에서 할 수 있도록 만드는 에뮬레이터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녹스, 블루스택, 미뮤 등이 있는데요. 이들 에뮬레이터보다 텐센트 게이밍 버디가 더욱 안정적이고 좋다고 합니다. 가상키를 자동으로 대입해주는 녹스보다 좋다고 합니다.


텐센트 게이밍 버디는 다른 프로그램들에 비해 더욱 최적화되어 있고 다운로드도 쉬워서 배틀그라운드를 위한 에뮬레이터라고 볼 수 있습니다. 텐센트 게이밍 버디 다운은 어디서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텐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텐센트 홈페이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운받은 파일 실행하시고 INSTALL 버튼을 클릭합니다.

게임이 실행되면 계정을 선택해서 로그인하시고 우측 키보드 모양을 눌러서 키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텐센트 게이밍 버디의 장점은 또 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영상녹화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