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신한카카오페이체크카드 혜택 안내, KB락스타카드와 비교

반응형


카드에 따라 혜택은 천차만별입니다. 혜택이 없는 카드를 사용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제휴카드의 경우, 보통 30만원 이상의 실적을 내면 다양한 혜택을 받습니다.

전월실적만 충족된다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가 또 있습니다. 신한카카오페이체크카드입니다. 이 카드의 혜택을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제가 주로 사용했던 KB국민 락스타체크카드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가성비로도 괜찮은 카드인데요.


CGV영화 할인과 아웃백, 빕스 할인, 스타벅스 할인, 대중교통 요금 10% 청구할인에 이동통신 요금할인과 편의점 환급할인 등 정말 다양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락스타체크카드를 이용하면 금융수수료가 면제되서 체크카드 가운데 정말 가성비가 좋은 카드입니다.


이것과 버금가는 체크카드가 오늘 소개해 드리려는 신한 카카오페이체크카드입니다. 기본적으로 카카오페이 결제할 때 이 카드를 쓰면 10% 캐시백이 됩니다.


조건은 1만원 이상이고, 일 1회, 월 4회까지 제한되지만 캐시백이 마음에 듭니다.



카카오페이 뿐만 아니라, GS25, 스타벅스 결제시에도 10%의 캐시백이 주어집니다.

이렇게 캐시백의 혜택을 받으려면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가 좋습니다. 물론 캐시백의 한도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6천원부터 1만5천원까지 제한됩니다.


기본적으로 전월 실적이 20만원만 넘으면 6,000원까지 캐시백이 됩니다.

1만원 이상 결재시 하루에 한번씩 한달동안 4번 총합 6,000원이면 나쁘지 않습니다. 주된 카드로 사용하지 않더라도 20만원 한도 내에서 사용하시길 추천합니다.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는 온라인 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그래서 한가지 종류의 체크카드만 사용하지 마시고, 한달 결제 금액을 감안해서 2~3가지 카드로 분산해서 사용하시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