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연회비없는후불하이패스카드 알려드립니다 평생무료 혜택 안내

반응형


고속도로를 이용할 때마다 반드시 통과해야하는 곳이 있다면 바로 톨게이트입니다.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당연히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데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이패스와 통행권. 오늘은 하이패스카드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출퇴근 때문에 고속도로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대부분 하이패스를 이용하실겁니다.

하이패스를 이용하면 정말 편리한데요. 하이패스를 이용하려면 전용 하이패스 카드를 발급해야 합니다. 하이패스 카드를 이용할 때 혹시 연회비를 내고 계신가요?


하이패스카드의 경우, 발급비용도 별도로 들지만 연회비를 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큰 금액은 아니라도 고속도로를 이용할 때만 사용하는 하이패스 카드때문에 연회비를 내는 것이 좀 아까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연회비 걱정이 없는 후불하이패스 카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연회비가 무료인 카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후불이 아닌 선불 하이패스카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하이플러스카드라고 해서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매하실 수 있으며 연회비가 없는 카드입니다. 자동충전카드를 신청하게 되면 카드도 무료이고 연회비도 무료입니다.


말은 선불이라고 하지만 통행료 요금을 낼 때 잔액이 부족하면 미리 등록해 놓은 계좌를 통해 자동으로 사전에 설정한 금액이 충전되기 때문에 후불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5만원 이상 초과할 경우 자동충전이 됩니다.


그리고 구매할 때 결제한 구매비용 5천원도 전액 돌려줍니다. 하이패스 첫 결제가 이루어지고 일주일 이내에 자동충전 연계 계좌로 입금해 주기 때문에 무료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이플러스 카드는 선불카드이지만, 충전한 금액 이상을 사용하게되면 자동으로 연결된 계좌에서 출금이 되는 방식이라 선불과 후불이 섞여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후불 하이패스카드는 다음 두 가지 카드가 있습니다.


신한카드 하이패스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무료이지만 발급수수료가 5천원이 필요합니다. 유효기간이 10년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신한은행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KB,우리은행, 농협 등에도 은행 연결계좌를 신청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신한카드 하이패스 신청을 클릭하셔서 해당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한 하이패스카드를 이용하시면 출퇴근 통행료를 20~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고 전월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하이패스 이용요금의 0.1%를 포인트로 적립도 해줍니다.


연회비가 없는 후불하이패스카드로 유명한 것이 High5카드입니다. 현대오일뱅크와 결합한 카드로 보너스카드 겸용 카드입니다. 이 카드 역시 선불카드라고는 하지만 충전 걱정이 없이 잔액이 부족할 경우 미리 충전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앞서 소개한 하이플러스카드와 비슷한 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카드도 마찬가지로 평생 연회비가 무료이며 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하면 주유포인트를 3개월동안 2배로 적립해 줍니다. 자동충전금액의 0.2%를 주유포인트 추가 적립도 해주는데요. 발급비용도 없어서 매우 좋습니다.


신한하이패스카드와 같이 출퇴근 시간대 통행료를 20~50% 할인해 주며 할인대상과 할인시간 등에 대한 내용은 해당 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igh5카드 발급을 원하시는 분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