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2020 호주오픈 테니스대회 중계 바로보기 조코비치 도미니크 팀 결승전 JTBC 온에어 하이라이트 우승상금

반응형

2020 호주오픈 테니스대회 중계 안내

 

2020년 첫 그랜드슬램인 호주 오픈이 지난 1월 20일 개막했습니다. 매년 1월 호주 멜버른 파크에서 열리는 그랜드슬램 대회인 호주 오픈 테니스대회는 4개의 그랜드슬램 중 첫 번째 대회인데요.

호주 산불로 인해 우여곡절 끝에 열린 그랜드슬램 대회입니다.

해당 중계 방송은 JTBC 온에어를 통해 생중계로 시청가능합니다. 그리고 실시간 스포츠 라이브 사이트, 해외 무료스포츠 중계 등에서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그랜드슬램 대회에는 상위 랭커들의 출전이 확정되었습니다. 일본의 케이 니시코리, 알렉스 드 미노, 루카스 푸이 등이 부상으로 불참하지만, 테니스 스타들이 그래도 여전히 참여합니다.

빅3라고 할 수 있는 페더러, 나달, 조코비치가 있는데요.

 

 

이 대회 최다 우승은 조코비치 선수입니다. 총 7차례 우승을 했고, 페더러는 6회 우승, 나달은 한 번 우승을 했습니다.

이들 외에도 다닐 메드베데프, 도미니크 팀, 스테파노스 치치파스, 알렉산더 즈베레프 등의 차세대 스타들 역시 출전해서 멋진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2020 호주 오픈 테니스대회

 

기간 : 2020. 1. 20 (월) ~ 2. 2 (일)

 

장소 : 호주 빅토리아주 멜버른파크

중계채널 : JTBC3 FOX Sports

 

호주오픈(AO)은 멜버른 올림픽 파크에서 열리는 그랜드 슬램 대회 중 하나로 하드 코트에서 시합을 치룹니다. 대회 기간은 총 14일입니다.

 

 

총 상금은 지난해보다 13.6% 오른 7100만 호주달러(약 566억 4000만원)이며 남녀 단식 우승자는 412만 호주달러(약 33억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4강에서 만난 페더러와 조코비치 경기에서 조코비치가 페더러를 완파하고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그리고 도미니크 킴이 시즌 첫 메이저대회인 호주오픈 남자 단식에서 알렉산더 즈베레프와의 혈투 끝에 3-1로 역전승하여 결승에 진출했는데요.

 

1993년생인 팀이 호주오픈에서 우승한다면 2016년 윔블던의 앤디 머리 이후 첫 20대 메이저 챔피언이 됩니다.

이틀 휴식을 취한 조코비치가 여러 면에서 유리할 수 있습니다.

조코비치는 역대 호주오픈 결승에서 단 한번의 우승도 내주지 않을 만큼 강한 면모를 보여줬기 때문입니다.

특히 올해 대회에서도 5번 경기를 치르는 동안 한 세트도 내주지 않을만큼 완벽한 경기력으로 결승에 올랐습니다.

 

2월 2일 오후 5시 30분에 남자단식 결승전이 열립니다.

 

해당 중계방송은 JTBC 온에어 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JTBC3 FOX Sports 채널을 통해 무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bit.ly/JTBC_ONAIR_FREE

 

JTBC 온에어 JTBC FOX SPORTS PC 모바일 JTBC NOW 설치 로그인없이

JTBC 온에어 이용방법 안내 JTBC는 종편 채널로 최근 가장 급부상하는 채널 가운데 하나입니다. 지상파 위주의 방송에서 종편과 케이블 등에서도 양질의 콘텐츠가 나오면서 최근에는 지상파보다 더 높은 시청률을..

digitalfreelife.com

 

해당 사이트에서 실시간 시청 뿐 아니라 하이라이트 영상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호주오픈 테니스대회 실시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