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다시보기 사이트 연결 안될 때 해결방법 초간단 해결 안내

반응형

다시보기 사이트 연결 안될 때 해결방법 초간단 해결 안내

 

TV 프로그램을 보실 때 다시보기를 이용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어쩌면 이런 분들이 많아서 인기 있는 드라마나 예능의 시청률이 낮게 나오는 이유이기도 하는데요.

예전과 달리 다시보기 사이트가 활성화되어서 본방사수를 굳이 할 필요가 없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프로그램을 마음껏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한데요.

최근들어 정부의 각종 규제로 인해 불법 사이트가 아님에도 접속 자체가 아예 안되는 사이트가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그런 이유로 인해 접속이 되지 않는 다시보기 사이트 접속 방법을 총정리해서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시보기 사이트가 과연 불법일까요? 그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이용하는 것이 불법은 아닌 것 같은데요. 평상시 자주 이용하는 다시보기 사이트가 있는데 어느날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역시 지금 사용하는 사이트가 막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렇게 사이트가 막힌 경우 접속하는 방법이 몇 가지 있습니다.

크롬을 이용하시는 경우 크롬 설정에서 인터넷 기록 삭제를 해주는 것입니다.

아래의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설정->고급->인터넷사용기록 삭제 순으로 이동해 주세요.

크롬 브라우저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을 삭제하고 접속을 해도 안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VPN을 우회해서 접속하는 것이 좋은데요.

HTTPS 차단 우회접속 방법 가운데 하나가 DNS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이 있습니다.

아래 글을 참고하시고 설치하시면 VPN을 우회해서 접속이 가능합니다.

 

HTTPS 차단 우회접속 방법 안내

 

https 차단 우회접속 방법 안내 DNS 프로그램 소개 다운로드 안내

https 차단 우회접속 방법 안내 DNS 프로그램 소개 다운로드 안내 평상시 이용하던 사이트가 갑자기 접속이 안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정부에서 음란물이나 도박 등 불법 유해 사이트의 접속을 강화하기로 하면..

digitalfreelife.com

위의 방법의 단점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서 설치를 해야하는 것인데요. DNS 프로그램 말고 크롬 브라우저에 플러그인 방식으로 설치할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Touch vpn인데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어서 가장 편리합니다.

 

Touch VPN 우회프로그램 설치방법과 사용방법 안내

 

저는 위의 touch vpn으로 다시보기 사이트 접속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시보기 사이트는 정말 여러 곳이 있습니다.

티비봉, 다시봄, 다시보다, 티비왕, 오티지티비, 호주한인 등 정말 많은데요.

문제는 위의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연결이 안되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 주소가 변경된 경우가 많은데요.

최근에 변경되서 구글 검색에서도 이전 주소로 나와서 접속이 안되는 것입니다.

이럴 때 가장 최근에 변경된 주소를 알아내는 방법은 vpn으로 우회 접속하신 후 변경된 주소를 알아내는 것인데요.

예를 들어 다시봄 사이트를 구글에서 검색해 보겠습니다.

이전 주소는 dasibomtv.net인데요. 연결이 안됩니다. 이럴 때 touch vpn을 활성화하신 후에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변경된 주소로 접속이 됩니다.

최근 변경된 주소는 dasibomtv.co 입니다. 이렇게 자주 변경이 되는데요.

어떤 사이트의 경우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변경된 주소를 알려주기는 하지만 그것도 sns가 팔로워되어 있거나 해야 알 수 있는데요. 가장 쉬운 방법은 touch vpn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새롭게 변경된 다시보기 사이트 주소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touch vpn으로 주소를 알아냈으면 vpn은 다시 비활성화하시기 바랍니다. 해외ip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속도가 느립니다.

변경된 주소 알아내는 용도로 사용하면 됩니다.

이것도 번거로우신 분들은 다른 방법으로 브라우저를 바꾸는 것이 있습니다.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려면 익스플로러보다 크롬 브라우저가 편리한데요.

크롬 브라우저 말고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면 접속이 안되는 사이트도 접속이 될 수 있습니다.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다운로드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파이어폭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