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MEDIA

류현진 중계 샌프란시스코 에이스 범가너 맞대결 실시간 중계 하이라이트 안내

반응형

류현진 LA 다저스 2019 메이저리그 선발 경기 안내

류현진 선수의 개막전 경기 보셨나요? 소름돋는 6이닝 1실점의 완벽투를 선보였던 류현진 선수가 이번에도 라이벌 팀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상대로 2승을 정조준합니다.

첫단추를 잘 꿰었으니 계속해서 승수를 쌓아가면 좋겠는데요. 4월 3일 한국시간으로 오전 11시 10분에 홈경기로 등판합니다. 류현진 선수의 선발 경기를 실시간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정규시즌 첫 경기에 선발 등판해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준 류현진 선수가 내친 김에 2연승에 도전합니다. 애리조나의 에이스 그래인키를 상대로 한 승리라 더욱 돋보였는데요.

팬들의 반응도 너무나 뜨거웠습니다. 현지에서도 류현진 선수가 에이스와 같은 역할을 해낸 것에 엄청 좋아하는데요. 물론 커쇼 선수가 복귀하면 더욱 견고한 선발진을 보유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첫 선발에서 돋보였던 것은 완벽한 제구력이었는데요. 몇 개의 실투로 인해 점수를 내주고 연속안타를 맞기는 했지만 특유의 노련함과 함께 큰 경기에 더 강한 모습을 보여줘서 믿음직했습니다.

볼넷이 하나도 없었던 것이 큰 의미가 있었는데요. 제구가 불안하면 볼넷을 내주게 마련이니까요.

이번 상대는 샌프란시스코의 에이스 범가너 선수입니다. 범가너 선수와는 인연이 깊습니다.

류현진 선수가 처음 메이저리그 대뷔할 때 상대 투수가 범가너였는데요. 범가너와의 맞대결 결과는 그리 좋지 않습니다.

2승 3패이지만 평균자책점은 1.98로 준수한 편입니다.

범가너는 3승 3패로 평균자책점은 1.53으로 류현진 선수보다 조금 더 좋은데요.

범가너 선수와의 맞대결을 통해 과연 승리를 얻어낼지 궁금합니다.

류현진 선수의 선발 등판 중계는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 단독으로 중계하고 있는데요.

작년까지만 해도 네이버나 다음에서 중계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었지만 올해부터는 문자중계만 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중계를 보시려면 MBC 스포츠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하시면 되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의 경우 엠스플 뉴스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https://digitalfreelife.com/180

 

MBC 스포츠 플러스 실시간 중계 보기 엠스플뉴스 어플 메이저리그 중계 보기

MBC 스포츠 플러스 실시간 중계 및 엠스플 뉴스 어플 안내 류현진 선수가 역사적인 개막 첫승을 올렸습니다. 애리조나를 상대로 6이닝 1실점의 호투를 펼쳤는데요. 홈런만 아니었으면 더욱 완벽한 피칭이었습니다..

digitalfreelif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