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도움되는 각종정보

신협 어부바 인형 사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어부바 봉제인형 어부바 저금통 어부바 무드등 구입처 안내

반응형



신협 어부바 인형 사는 방법 안내 어부바 봉제인형 구입처 안내


최근 신협에서 새롭게 CF를 선보였는데요. 신협 광고이기는 하지만 광고에 나오는 봉제인형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핑크빛 돼지 엄마가 아이들 셋을 등에 업고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신협에서 굿즈로 출시까지 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신협 어부바 봉제인형을 사는 방법을 궁금해 하는 것 같아서 저도 알아봤습니다. 구입방법과 구매처에 대한 소식을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신협 어부바 봉제인형은 2월 초에 출시를 했는데요. 신협 블로그를 찾아보시면 봉제인형 뿐 아니라 다양한 굿즈의 출시 계획을 알 수 있습니다.


먼저 어부바 봉제인형의 경우 자석을 이용해서 아기 어부바를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인형인 것 같은데요. 봉제인형 뿐 아니라 저금통과 무드등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부바 저금통은 3월 말에 출시 예정이며 엄마 어부바가 무언가를 업지 않으면 못 참는 것처럼 보입니다. 자면서도 아기 어부바들을 업고 있습니다. 2019년 황금돼지의 해에 목표를 이루라는 뜻에서 저금통에 차곡 차곡 돈을 모으시기 바랍니다.

스티커도 출시되었고요. 무드등과 네임택도 있습니다. 스티커는 어부바 봉제인형과 함께 2월초에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중요한 것은 이런 신협 어부바 굿즈를 살 수 있는 방법인데요. 어린 자녀가 있는 분들은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인형이라 탐이 나는 것은 사실입니다. 블로그의 댓글을 확인해 본 결과 인형 판매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이 정해지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또 다른 댓글을 확인해 봤더니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바로 신협 조합원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더라구요.


정리를 해보면 신협 쇼핑몰에 가입해서 어부바 봉제인형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신협 쇼핑몰은 신협 계좌를 개설한 분만 이용할 수 있는 폐쇄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먼저 신협 계좌를 개설하는 것이 먼저입니다.

가까운 신협을 방문해서 계좌를 개설하시고 신협 쇼핑몰에 회원가입해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우선 계좌가 있다는 가정하에 신협 쇼핑몰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검색창에서 아래와 같이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본문 하단에 사이트 주소를 올려놓겠습니다.

해당 쇼핑몰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어부바 전용상품을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나옵니다. 어부바 캐릭터 스티커와 봉제인형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 출시할 어부바 저금통과 무드등, 어부바 러기지 네임택 등을 모두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신협 쇼핑몰을 이용하시려면 회원가입을 해야하며 일반 조합원으로 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먼저 계좌를 개설하신 후에 휴대폰 인증과 신협 계좌번호를 입력해서 인증하신 후 회원가입하셔서 원하시는 신협 어부바 봉제인형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공식적으로는 신협 쇼핑몰인 씨유몰에서 구입이 가능하지만 지점에 따라 어부바 인형 구매를 물어보시면 별도로 구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떤 지점에서는 신규 조합원을 위한 선물로도 주기도 하고 신협 어플을 설치하면 인형을 받을 수 있는 지점도 있습니다.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지점에 전화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쇼핑몰을 통해 어부바 인형을 구매할 경우 14,900원에 배송비는 별도라고 합니다. 신협 전용 쇼핑몰인 씨유 쇼핑몰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씨유 쇼핑몰

반응형